티스토리 뷰

2013년 전산세무회계 시험일정 공개

 

드디어 전산세무회계 시험일정이 공개 되었습니다!

많이들 기다리셨죠? 2013년 첫 시험이 언제 인지 정말 궁금하셨을텐데..

여러분께 약속드린데로 2013년 전산세무회계 시험일정 바로 알려드릴께요!

 

 

2013년 전산세무회계 자격시험은 총 4회가 있습니다!

다른 자격증 시험과는 달리 전산세무회계는 여러 회차가 있어서

도전을 여러번 할 수 있는 것이 좋죠^^

 

54회 전산세무회계 시험 원서접수일 3월 7일 ~ 3월 12일

                           시험일 4월 6일

                           합격자발표일 4월 25일

 

지금이 1월이니까 시험까지 3개월 정도 남았네요! 만약 이 전부터 전산세무회계 시험을 준비하셨던 수험생이시라면 3월에 있는 원서접수를 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나머지 55회, 56회, 57회 시험 일정도 함께 알려드립니다!

원서접수 하실 때 주의사항이 있는데요~ 원서접수 기간 중 마감일은 오후 6시까지만 원서접수를 받아요! 그러니 날짜에 임박한 성급한 원서접수 보다는 최소 하루 전까지는 원서접수를 완료하시는게 좋아요! 원서접수 마지막 날엔 사람들이 몰려서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거든요!

 

 

 

아시는 분은 이미 아시겠지만 올해 부터 전산세무회계 실기시험 프로그램이 바뀌는데요! 바뀐 프로그램에 대한 것은 제가 이전 포스팅때 잘 설명해 드렸죠?

바뀐 2013년 전산세무회계프로그램은 KcLep(케이 렙) 입니다!

 

이쯤 되면 헉! 어떡하지 하는 수험생도 계실텐데요! 케이 렙은 누구나 쉽고 빠르게 습득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프로그램입니다~ 현재 한국세무사회 홈페이지로 가시면 케이 렙에 대한 공문을 다운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케이 렙 공문 다운받기

 

 

 

요즘 바뀐 케이 렙 때문에 수험생들의 문의가 많은것 같아요!

한국세무사회에서는 여러 회차에 걸쳐 케이 렙 설명회를 개최한다네요~

간단한 인적사항과 필요한 몇가지를 적으면 설명회에 참석 가능한데요!

1월 14일 부터 17일까지 4일간 진행 하니 위에 시간과 장소 확인하시고

편하신 날짜에 참석하시면 되겠네요!

 

케이 렙 설명회 참가신청서 작성하러가기

 

 

 

그렇다면 2013년 54회 전산세무회계 1급 실기 시험은 어떻게 출제 되며 어떤 수험전략을 가지고 공부해야 할까요? 가장 궁금해하실 문제인 것 같아 바로 알려드립니다!

 

일단 전산세무회계 1급을 준비하시는 수험생분들이라면 어느 정도 실력이 있는 분들이라 봅니다. 그러나 알고 있는 지식을 확인받고 싶거나, 무언가 체계를 잡기 바라는 분들이 많은 것 같네요~ 제가 당부 드리고 싶은 말은 너무 자만해서는 안된다는 것입니다. 안다고 생각하는 것들이 알고 있다는 것과 다른 이론체계에서 발생한 것일 가능성이 있다는 것입니다.

 

 

수험생분들이 전산세무회계 1급을 획득하기 위해서는 알고 있는 지식도 다시 한 번 체크하시고 다시 한 번 이론을 튼튼히 다지고 가야한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네요~

전산세무회계1급은 이제 어느정도 난이도 조절도 잘 되어가고 있고, 정말 실무위주의 문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지금까지의 출제경향으로 보면 2013년 전산세무1급은 지금과 같이 실무적인 능력을 묻는 문제 위주로 나올 것을 예상되네요...

 

 

 전산세무회계1급을 합격하기 위해서는 모든 공부가 그렇듯 기본에 충실해야 합니다. 실무위주의 문제가 나오다보니 예전에 풀지 못한 새로운 문제가 출제될 가능성이 큽니다. 이에 대처하기 위해서는 응용력이 있어야 하는데 이러한 응용력을 탄탄한 이론이 되어 있을때만이 발휘될 수 있습니다 이론과 실기가 다르지 않습니다. 실기는 이론을 프로그램에 담는 능력을 묻는 것이므로 기본적인 이론실력이 없다면 아무리 프로그램을 잘 다룬다고 해고 시험에 합격하기는 힘듭니다. 전산세무1급을 합격하기 위해서는 우선 이론을 완벽히 하시고, 이를 프로그램에 입력 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우면 됩니다. 또한 배점이 크므로 실수가 없어야 하는데 이러한 실수를 줄이기 위해서는 연습이 필요합니다. 위에서 설명드린대로 학습하신다면 2013년 전산세무회계1급의 합격의 영광을 누릴 수 있을거라 확신합니다!

 

 

에듀윌에서 전산세무회계 시험을 6개월 과정을 목표로 하는 강좌가 있는데요!

새로 도입된 케이 렙을 반영하여 강의하네요!

기초회계와 전산회계2급(이론, 실무, 기출)로 강의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처음 전산세무회계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기초회계 강의도 무료 제공한다 하니

활용하시면 이론 공부 하시는데 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강의에서 얻을 수 있는 모든 혜택은 다 ~~ 누리셔야 합니다!

그럼 기초회계 강의 무료 제공 말고 다른 혜택은 어떤 것이 있나 보겠습니다~

 

 

교재제공과 일대일 맞춤 학습관리 그리고 스마트폰 강의 무료제공이 있네요!

일대일 맞춤 학습관리가 있으니 시험 공부하시다 어려운 점이 있으시면

학습 매니저 분에게 상담을 요청할 수 도 있겠네요~

어떤 분들은 학습매니저랑 잘 연결이 되어서 합격까지 무난하게 가시는 분도 계시더라고요!

 

전산세무회계 시험 공부방법 부터 강의까지 전략적으로 잘 선택하셔서

한번에 합격하시길 바랍니다!

 

 

올 겨울은 유난히 추운것 같네요~

춥다고 집에서 너무 콕 박혀 계시지 마시고요~

바깥 공기도 가끔 마시면서 refresh하세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