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독공사와 함께하는 여름철 공무원 공부비법

 

안녕하세요. 어느새 5월이 지나고 6월의 첫 월요일이 다가왔습니다. 요즘 급속히 날씨가 더워져서 공부하는 공무원수험생들 뿐 아니라 모든 사람들이 지쳐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이러한 무더위를 속에서 공부에 집중할 수 있는 비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랫동안 책상에 앉아서 공부를 하면 자연히 머리가 무거워지고 집중력도 떨어지게 됩니다.특히 더위가 찾아오는 여름에는 집중력 저하가 더 쉽게 찾아옵니다. 그렇기에 쉬는 시간이 없이 공부에만 매진할 것이 아니라 1시간을 사이클로 50분을 집중력 있게 공부하고 10분 정도 쉬는 것이 가장 바람직한 공부 방법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공부를 하다 중간에 쉬기 위해 일어나면 맥이 끊어지면서 다시 공부에 집중하기가 어려워지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중간에 쉬지 않고 약 2~3시간정도 공부하려면 그만큼의 시간동안 집중력 있게 해야 공부에 대한 능률이 오르게 된답니다.

 

 

그렇기에 따라하면 집중력을 높여주는 경혈 자극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정명

정명(눈 안쪽과 코가 만나는)을 중지로 강하게 8번 정도 눌러준다.

· 태양

태양(눈 양옆 움푹 들어간 곳)을 양 검지로 태양을 밀듯이 약 3초간 눌러주는 것을 3회 정도 반복. 다음으로 양손 손가락 바닥을 이용해 눈 전체를 3초 정도 가볍게 눌러준다. 3~4회 정도 반복.

· 사백

사백(똑바로 앞을 쳐다 볼 때 동공에서 손가락 한 마디 정도 아래 지점)을 약간 세게 검지로 5회 정도 눌러준다.

· 견정(어깨 끝 중간에 위치)

견정(어깨 끝 중간에 위치)을 양손을 엇갈리게 오른손은 왼쪽 어깨를 붙잡고 왼손은 오른쪽 어깨를 붙잡고 주무르면 견정의 위치까지 오게 된다. 3~4회 반복. 이렇게 하면서 목도 함께 돌려주면 더 효과를 볼 수 있다.

 

 

하지만 무엇보다 지친 무더위 속에 공부를 하는 수험생이라면 자신을 컨트롤 해줄 수 있는 엄격한 학습매니저를 두는 것이 가장 효율적일 텐데요. 그래서 에듀윌에서는 이번에 '에독공사-에듀윌 독한 공무원 사관학교’라는 프로모션을 오픈했습니다.

에독공사? 에독공사란 !! 듀윌 독한 공무원 사관학교의 줄임말로  2014 공무원 합격을 위해 탄생한 100일 간의 리얼합격 프로젝트랍니다. 에듀윌 공무원 강좌 수강생은 누구나 입교신청을 할 수 있으며, 온라인을 통한 학습, 시간, 마인드 관리를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에듀윌 강좌 수강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6월 3일 월요일~6월 14일 금요일까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입교신청을 받는답니다.

 

 

에독공사는 다가오는 여름철 현저히 떨어지는 집중력때문에 고민하고 계신 공무원 수험생 여러분들을 위해 휴대폰 문자를 통한 시간관리(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새벽 6시 기상을 위한 공무원 필수과목 퀴즈풀이 문자가 생도들의 아침을 깨웁니다.)

거침없는 독설로 마인드관리(공무원 시험 준비 100일동안 주 1~3회씩 생도들의 흐트러진 정신을 깨우는 강력한 독설문자가 보내집니다. ), 군대보다 체계적인 학습관리 (담당 학습매니저에 의한 프리미엄 수강관리, 공무원 시험 전문 교수님에 의한 1:1 학습상담, 실시간으로 확인하는 수강시간 랭킹 및 경쟁자 학습통계가 제공됩니다.

 

 

 또한 에독공사 생도에게만 주어지는 특별한 포상과 진급제도가 있습니다. 예비 생도만 되어도 합격을 위한 최신 수험전략 2013 공무원 가이드북, 찜해 둔 강좌 수강기회 10만원 수강 할인권, 생도를 위한 가상 유니폼 e-스터디복 아이템을 지급합니다.에독공사가 특별히 마련한 공부한 만큼 보상받는 럭키백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럭키백은 100일 동안 활동 결과에 따라 차등 지급되는데요. 출석체크&학습량에 따라 일반생도→이병생도→상병생도→병장생도→장군의 진급체계로 평가되어 아이패드, 외식상품권, 공연예매권 등으로 선물이 달라집니다. 체계적이고 꾸준한 학습에 뒤따르는 엄청난 선물의 차이! 조금만 노력하면 최상의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랍니다. 열심히 공부하고자 하는 모든 분들은 어서 빨리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수강신청까지 완료한 정식 생도들에게는 6월 17일, 럭키백이 모든 생도들에게 100% 지급되며 9월 25일 수요일 럭키백은 일괄 개봉할 수 있습니다. 
   


* 에독공사 신청 프로세스입니다. 
 (  입교신청 --> 독한서약서 작성(나의 목표 포함)  --> 예비생도 등록 --> 유료강좌 수강 --> 정식생도 임명 )

다음과 같은 독한 서약서를 쓰고 에독공사에 입교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 쓴 서약서는 본인 SNS에 별도 저장할 수도 있다고 하니, 매일 보며 다짐을 굳게해야 할 것입니다! 에독공사와 함께 100일 후에는 수험생이 아닌 공무원으로 만나길 바라겠습니다.

>>에.독.공.사 입교신청 바로가기<<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