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에듀윌입니다. 여러분께 에듀윌의 유쾌한 소식 들고 찾아왔습니다. 바로 4 3일 한국경제 경제 섹션 BIZ Insight에 에듀윌이 커버스토리 기업으로 1, 4, 5면을 모두 장식했다자랑스러운 소식! 짝짝짝

 

기존에 커버스토리를 장식했던 기업들을 살펴보면, 삼성증권이나 기업은행, 메르세데스 벤츠 등 굴지의 대기업이나 글로벌 기업들이 소개되어 왔는데요. 글로벌 금융위기 속에서도 시장 점유율 1에 오른 에듀윌의 저력과 성장 가능성이 높게 평가되며 커버스토리 기업으로 선정되었답니다.

 

 

 

 

 

우선 1면은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더 나은 미래 이끄는 평생학습 리더로 우뚝으로 에듀윌의 전체 현황이 개괄적으로 소개되었습니다.

 

 ,오프라인을 통한 평생교육과 학습자 최우선주의의 신념, 무료 교육센터 운영 등 글로벌 금융위기에도 불구하고 과감한 투자를 통해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가고 있는 에듀윌의 현재를 조명했습니다.

 

 

 

 

이어진 4면은 에듀윌만의 강점 분석차별화된 서비스로 구성되었습니다. 임직원에게 책과 복지포인트를 선물하고, CEO 타운미팅, 두드림 교육 등 직원 만족 프로그램을 통해 기업 사내 문화를 선도하는 에듀윌의 신바람 경영에 대해 분석했습니다.

 

에듀윌만의 강점을 만들어내기 위한 경영진들의 피나는 노력으로 에듀윌은 2013년도 일자리 창출지원 유공자 정부포상에서 고용노동부장관 표창을 수상했고, 잡플래닛과 포춘코리아가 공동 발표한 일하기 좋은 한국기업 50'에도 선정되었죠.

 

 

마지막으로 5면은 에듀윌을 이끌고 있는 양형남 대표님의 인터뷰 기사, 에듀윌의 과거와 현재, 미래 그리고 성장만을 거듭할 수 있었던 에듀윌만의 진정한 경쟁력이 무엇인가를 전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에듀윌하면 사회공헌 활동도 빼놓을 수 없지요? 훈훈한 교육 나눔 따듯한 경영을 실천하는 에듀윌의 각종 사회공헌활동도 소개되었답니다.

 

 

어떠세요? 에듀윌 특유의 에너지가 느껴지지 않나요? 언제 어디에서나 고객과 직원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는 에듀윌. 앞으로도 변함없는 마음으로, 기업 문화를 선도해나가는 것과 더불어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에듀윌엔 제도뿐 아니라 잠재된 '성공 DNA'가 있습니다

성공도 습관이고 마음가짐입니다

성공한 사람은 도전을 멈추지 않습니다

성공한 사람만 계속해서 도전하고 그 결실을 땁니다

 

- 한국경제에 게재된 양형남 대표님 인터뷰 글 중에서 -

 

 

>>원문보기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더 나은 미래 이끄는 '평생학습 리더' 우뚝 

* "아이디어도 습관…에듀윌 성공 DNA는 '작은 개선' 이어가는 것" 

* 임직원에게 책·복지포인트 등 선물…'일하기 좋은 기업 50'에 선정 

* 팔도 누비며 '한 방에 합격' 전략 전파…"공휴일에도 모르는 거 물어보세요"

* 저소득층 자녀·소년원생 등에 무료로 검정고시 강의 '반딧불이' 실천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