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차별화된 최첨단 교육 서비스로 온/오프라인 통합교육 시스템 구축과 업계 최초 Full HD 전용 스튜디오 오픈, 교육 연구소 설립 등을 통해 23년간 교육 업계를 선도해온 에듀윌이 이제는 전기기사 학원으로 새 바람을 일으킵니다.

 

 

여태껏 본적 없는 쾌적한 수업 환경과 최고의 강사진, 최첨단 설비 시설 등으로 경쟁력을 갖춰 가히 전기기사 학원계의 어벤져스 급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7 6일 새단장을 마치고 마침내 베일을 벗은 에듀윌 전기기사 대방학원 개원식 현장을 직접 찾아가 봤습니다.

 

 

 

에듀윌 전기기사 대방학원 문열어

에듀윌은 7 6일 ‘에듀윌 전기기사 대방학원’을 오픈하고 개원식을 진행했습니다. 이 자리에는 에듀윌 양형남 대표, 남영택 이사, 김윤희 이사, 에듀윌 전기기사 대표교수 김상훈 교수, 김영복 교수 등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습니다.

 

 

테이프 커팅 행사로 시작한 이 날 본식에서 최진호 부원장은 전기기사 대방학원 직원들을 대표해 양형남 대표에게 개원 소감을 전했는데요. 이에 양형남 대표는 “전기기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 분들에게 최상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싶어 교수진 구성에서부터 학원시설, 교통편에 이르기까지 많은 정성을 쏟았다”며 “앞으로도 수험생 분들이 만족할 수 있는 차별화 된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에듀윌 전기기사 대방학원은 영상강의실과 독서실, 무료자습실 등 학습에 필요한 최신식 시설들을 구축해 놓았으며, 대방역 2번 출구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 위치해 수강생들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또한, 최다 수강생과 합격생들을 배출한 출제위원급 유명 교수진을 영입하여 전기기사 강의의 질을 높였답니다. 이외에도 필기이론반 매월 개강, 시험일정에 맞춘 수업 진행, 비전공자를 위한 온라인 기초강좌 제공, 전문 상담 선생님의 학습코칭 등 차별화 된 학습시스템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1 1 맞춤 학습 컨설팅으로 시험 고민 끝!

전기 관련 자격증은 취득 후 전기가 사용되는 모든 전기공사 시공업체에 취업이 가능합니다. 또한 한국전력공사를 비롯한 전기기기제조업체, 전기공사업체, 전기설계전문업체, 발전소, 변전소 등에 취업할 수 있어 취업준비생이나 전문성을 높이려는 해당 분야 종사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죠.

 

 

하지만 비전공자들 중 전기기사 시험에 대한 정보가 부족하여 시작을 망설이는 예비 수험생들이 적지 않습니다. 이에 에듀윌 전기기사 대방학원은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1 1 맞춤 학습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www.eduwill.net)를 통해 할 수 있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