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제는 전국구 시대다합격의 전당 에듀윌이 11, 부산과 수원에 직영학원을 오픈했습니다. (짝짝짝~~~~) 앞으로 전국에 위치한 에듀윌 학원을 허브로 삼아 합격의 메카로 거듭나겠다는 각오인데요. 최고의 강의와 서비스, 시설이란 삼박자로 고객의 취향 저격에 나선 에듀윌의 새로운 도전을 만나보시죠.^^

 

<에듀윌 부산·수원 시대 막 올려!>

11 2일 에듀윌 부산·수원학원이 개원했습니. 에듀윌 부산·수원학원의 개원은 에듀윌이 본격적으로 전국구 시대를 여는 상징적인 첫걸음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깊은데요.

 

에듀윌은 오프라인 학원가가 성장성이 좋은 이러닝 시장에 뛰어드는 것과는 반대되는 행보로 2008 10월 부천 공인중개사 학원을 오픈해 업계를 놀라게 했. 현재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9급 공무원, 경찰 공무원, 전기기사 학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전국적으로 직영학원을 확대해 나갈 계획입니.

 

이번에 오픈한 학원은 부산과 수원, 노원에 위치합니. 이 중 부산에는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9급 공무원·경찰 공무원 학원이 문을 열었고, 수원에는 공인중개사 학원이 오픈했는데요. 또 노원에는 기존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9급 공무원 학원에 더불어 경찰 공무원 학원이 새롭게 개원했습니.

 

 사실 오프라인 사업은 초기 투자비용이 필요하기 때문에 이익만 생각하면, 쉽지 않은 결정이었죠. 하지만 에듀윌은 하루를 계산해 보면 손해가 나지만 1년을 두고 따지면 이익이 된다는 ‘일계지손 연계지익(日計之損 年計之益)’의 경영 철학을 되새기며 학원사업을 확장해 가고 있습니.

 

 

 

<접근성과 편의성 모두 OK~!>

에듀윌 부산·수원학원의 인테리어는 수강생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강의를 수강할 수 있도록 의자부터 책상, 칠판까지 세심하게 신경 썼는데요.

 

학업에 지친 수강생들의 컨디션 조절과 학습 효율을 높일 수 있도록 아늑한 휴식공간도 확보했습니. 이 밖에도 온라인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영상강의실과 독서실, 사물함 등 최신식 시설을 구비했고요. 독서실은 장시간 공부를 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맑은 공기가 유입되는 공조시설을 설치해 쾌적한 느낌을 가질 수 있도록 했답니.

 

접근성도 자랑할만 하. 부산학원은 2호선 전포역 7번 출구, 수원학원은 1호선 수원역 지하도 상가 3번 출구에 매우 인접해 있어 수강생들의 편의성을 높였습니. 에듀윌은 앞으로 전국에 뻗어있는 오프라인 학원을 기점으로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전국구  ‘합격의 메카’로 자리매김해 나갈 예정이랍니.

 

 

에듀윌 부산학원 손영호 원장은 "부산학원의 성공적인 개원을 위해 노력해주신 많은 분들께 고개 숙여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여러분의 지지와 성원이 없었다면, 오늘의 영광은 있을 수 없었을 것입니다. 특히 무더웠던 지난여름 직접 현장 조사까지 마다하지 않으며 부산학원의 개원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해주신 대표님과 부산학원의 개원 홍보에 발 벗고 나서주신 에듀윌 부산·울산·경남 합격자 모임 분들께 무한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기대 속에 부산학원이 개원한 만큼 이곳에서 합격의 전당 에듀윌의 위상을 드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부산학원이 에듀윌의 새로운 허브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개원 소감을 전하기도 했죠.

 

한편, 에듀윌은 오는 12 서울 강동구 천호동에 직영 학원 오픈을 앞두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