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듀윌, 공딩들의 메카로 언론에 주목!
최근 장기화된 경기침체와 청년 실업 문제로 보다 안정적인 직업인 공무원을 선호하는 청년들이 늘고 있습니다. 특히 고등학교 때부터 대학 입학 시험을 공부하는 대신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이른바 ‘공딩(공무원+고등학생)’의 비율이 급격하게 늘어나는 등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연령층이 더욱 낮아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러한 가운데 에듀윌이 공딩들의 떠오르는 메카로 국내 주요 언론에 주목을 받고 있어 눈길을 끕니다. 쾌적한 수업 환경과 탄탄한 커리큘럼으로 공무원 시험 핫플레이스로 자리잡은 에듀윌이 이제는 언론에서도 주목하는  공딩들의 합격 메카로 떠오르는 모양새인데요. 그렇다면, 에듀윌이 나이고하를 막론하고 공무원 준비생들에게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지상파에서 종편까지, 언론에 소개된 에듀윌
지난 1월과 2월 두달 간 주요 일간지를 비롯 국내 주요 언론사들은 ‘공딩’이 늘어나고 있는 공무원 수험시장을 보여주는 뉴스를 전달하면서 에듀윌 학원과 온라인 회원 통계 데이터를 비중있게 보도했습니다. 중앙일보, KBS, 채널A 등 국내 유력 매체의 주요 뉴스에서는 공딩족이 늘어나는 추세를 분석하며 에듀윌 학원의 풍경과 에듀윌 수험생들의 연령대 변화, 수험생 인터뷰, 에듀윌 공무원 학원 담당자와의 인터뷰 등을 자세히 소개했죠.

 

언론에 소개된 에듀윌 공무원 학원과 온라인 강의의 고등학생 비율을 살펴보면 2014년에 비해 2015년에는 약 5배 이상이 증가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매체들은 이러한 점을 근거로 변화하고 있는 공무원 수험 시장의 판도를 설명했지요.

 

 

 

 

 

 

나이불문 에듀윌! 대세의 비밀은 이것!?

어린 공시족의 증가와 함께 공무원 시험의 나이제한이 없어지면서, 에듀윌을 찾는 4,50대의 수험생들도 늘고 있습니다. 실제로 에듀윌 홈페이지(www.eduwill.net)를 방문해보면, 늦은 나이에 시험에 도전, 합격을 맛본 수험생들의 후기를 어렵지 않게 만나볼 수 있는데요. 이들은 모두 인생 제2막을 시작할 수 있었던 건 믿을 수 있는 에듀윌이기에 가능했다고 입을 모읍니다. 그렇다면, 이렇듯 에듀윌이 10대부터 50대까지 공무원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전문가들은 그 이유 중 하나로  ‘온오프라인 통합교육 시스템 구축’을 꼽습니다.

 

 

 

 

 

 

 

에듀윌은 2008년 업계 최초로 Full HD 고화질 이러닝 제작 센터를 연 이래, 가상현실러닝, 유비쿼터스러닝, 모바일러닝 등으로 교육의 질을 높였습니다. 또한 뒤이어 다목적 제작 센터 2관과 최첨단 이러닝 제작 센터 3관을 잇달아 개관하며 명실상부 최고의 이러닝 시설을 구축했는데요.

 

이로써 에듀윌은 이러닝 업계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게 되었지만, 여기서 멈추지 않고 새롭게 오프라인 직영학원을 세워나갔죠. 에듀윌이 오프라인 학원을 시작한 2008년 당시는 교육시장이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옮아가는 시점이었기 때문에 이익으로만 볼 때 이는 자칫 위험한 선택일 수 있었답니다. 하지만 위험을 무릅쓰고 감행한 고객 중심의 과감한 투자는 결국 수강생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얻게 했고, 공무원 브랜드 인지도 및 선호도 조사 1위라는 놀라운 결과로 이어졌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