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해 마지막 시험인 서울시 시험을 마치고 저절로 한숨이 쉬어졌어요. 다음 해 시험까지 앞으로 10개월.. 또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막막하더군요. 그런데 설명회에서 합격자 선배들과 전문가분들의 이야기를 들으니 다시 도전할 용기가 생깁니다. 저 잘할 수 있겠죠?”


2016년 서울시 9급 공무원 시험을 끝으로 국가직과 지방직, 서울시를 잇는 9급 공무원 시험의 대장정이 마무리됐습니다. 그리고 6월 26일 2017년도 9급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려는 수험생들의 발길이 서울 대방과 부산 서면으로 이어졌는데요. 공무원 수험생들의 수는 해마다 늘어나고 있고, 합격의 문이 좁아진 만큼 나만을 위한 합격전략이 필요합니다! 단언컨대, 자신에게 맞는 합격전략은 반드시 존재한다고 선언한 에듀윌이 합격생 1,023명의 합격 DNA를 해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수험생들에게 합격을 위한 맞춤형 전략을 제시했습니다.

 

 

여러분께 합격 DNA를 공개합니다!
6월 26일 오후 2시 에듀윌 9급 공무원 서울 대방학원과 부산 서면학원에서는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한 설명회가 열렸습니다. ‘합격 DNA 전격 해부’라는 테마로 꾸민 이번 설명회는 실제 공무원 시험에 합격한 합격자들의 데이터를 토대로 9급 공무원 수험생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만한 정보들을 전달한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었죠.

 

 

행사 시작 시간인 오후 2시가 되기 전부터 에듀윌 9급 공무원 서울 대방학원과 부산 서면학원에는 설명회에 참석하기 위한 수험생들의 긴 대기행렬로 인산인해를 이뤘습니다. 특히 부산 서면학원에는 이번 설명회에 참석하기 위해 전라남도 광주에서 부산까지 한 걸음에 달려온 수험생도 있어 에듀윌 합격전략 설명회에 대한 공무원 수험생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짐작게 했죠. 오후 2시가 되어 수험생들의 입장이 시작됐고 강의실은 이내 수험생들로 가득 찼습니다. 천여 명의 수험생이 참여하는 대규모 설명회였기에 대형 강의실에 미처 앉지 못한 수험생들은 위층에 마련된 강의실에서 실시간으로 제공된 라이브 특강으로 설명회를 들었습니다.

 

전문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프로그램은 출제위원급 교수들의 2016년 9급 공무원 시험 리뷰에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설명회가 시작되자 수험생들은 숨을 죽인 채 교수님들의 총평을 꼼꼼하게 메모했는데요. 이어 전년도 시험에 합격한 선배 합격자가 직접 등장하여, 후배 수험생들을 위해 본인의 합격 노하우를 전달해주는 시간을 가졌지요. 수험생들은 합격자 선배의 이야기를 경청하며, 조언을 얻기 위해 다양한 질문을 던졌습니다. 이날의 하이라이트는 단연 1,023명의 합격자들의 DNA를 해부한 데이터 공개! 공무원 시험 합격자들은 어떤 생활패턴과 공부법을 가지고 있었던 것인가. 학원장들의 브리핑은 적재적소의 유머까지 곁들이며 수험생들에게 다음 시험에 대한 의지를 갖게 했답니다.

 

 


다가오는 2017년 시험, 힘을 내서 시작하겠습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한 수험생은 “전문가분들의 현실적인 이야기를 들을 수 있어서 좋았다. 기존 설명회에서는 볼 수 없었던 직문직설의 시원시원한 강의가 인상 깊었다”며 “합격에 대한 용기와 의지를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라고 전했습니. 학원사업본부 이광원 본부장은 “합격을 향해 달려나가는 수험생 여러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이번 설명회를 기획하게 됐다. 간절한 마음으로 임하는 수험생분들을 보며 또 한 번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 합격에 도움을 드리는 에듀윌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