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6년 6월, 공무원 수험 업계를 들썩이게 하는 한 사건이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에듀윌 합격방석의 등장이었습니다. 업계를 발칵 뒤집어놓은 에듀윌 합격방석의 등장에는 밤새 잠도 못 자고 방석을 지은 합격만든 처자의 노력이 있었다는데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에듀윌 합격방석 탄생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만나보시죠.

 

 

 

옛날 한 선비가 과거시험을 치르러 한양으로 올라가던 중 베를 짜며 눈물을 흘리는 처자를 보고 “이보시오. 왜 그리 슬피 울고 있소?”라고 물었다. 그 처자가 대답하기를 “아픈 어머니를 위한 이불을 짓고 있는데, 실이 모자랍니다.” 하였다. 선비는 자신의 쌈짓돈을 건네주며 “값이 싼 실 정도는 살 수 있을 것이오.” 하였다. 처자의 효심과 선비의 선행에 하늘도 감동하여 태양에서는 붉은 실이, 강에서는 반짝이는 삼베 실이 뽑혀 나왔다..(중략)


훈훈하게 시작되는 이 이야기는 에듀윌 합격 방석을 만든 처자가 전해주는 합격방석의 탄생 신화입니다. 에듀윌은 지난 5월과 6월 진행된 ‘전 자격증/전 공무원 평생 프리패스 이벤트’의 일환으로 5월 16일부터 31일까지 매일 밤 9시부터 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합격방석을 증정하는 ‘합격방석 무료증정 이벤트’를 진행했는데요. 행사가 진행되는 보름간 1초도 안 되는 짧은 시간에 전일 매진 사례를 기록한 에듀윌 합격방석은 에듀윌 CM본부 이광원 본부장의 지휘 아래 CM기획팀 이성재 팀장과 브랜드마케팅팀 조윤서 사원이 의기투합해 만든 작품이랍니다.

 

 

수험생을 위해 특별 제작된 합격방석은 오랜 시간 책상 앞에 앉아 공부해야 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한 면은 삼베로, 한 면은 극세사를 활용해 사시사철 활용할 수 있도록 만든 것이 특징인데요. 기존 방석 제품보다 수험생을 고려한 맞춤형 성능을 담기 위해 합격방석 제작진은 동대문, 남대문 등 서울 시내 구석구석을 돌아다녔다는 후문입니다.


브랜드마케팅팀 조윤서 사원은 “고생하는 수험생분들을 위해 열심히 발품을 판 합격방석이 빛을 보고 있어 뿌듯하다. 앞으로도 수험생분들의 입장에서 한번 더 생각하고, 생각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CM기획팀 이성재 팀장은 “에듀윌 합격방석에 대해 폭발적인 성원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 에듀윌 합격방석은 향후에도 에듀윌 합격설명회나 이벤트 등을 통해 수험생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라고 말했죠.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