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지막까지 우아했던 그들의 도전!
“막상 시험이 다가오니 긴장되는 마음을 감출 수가  없더라고요. 시험장에서 준비한 것을 모두 쏟아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브랜드마케팅팀 오해성 사원)


에듀윌 브랜드마케팅팀의 ‘우아한 도전(우리들의 아름다운 한국사 도전)’ 그 마지막 이야기는 8월 13일 토요일 반포중학교 시험장에서 쓰여졌습니다. 대장정을 마무리하기 위해 뜬눈으로 밤새 공부하고 시험장을 찾은 이들. 긴장감 가득한 이들의 얼굴에서는 시험에 대한 부담감도 엿볼 수 있었는데요.


7월 대단원의 막을 올린 브랜드마케팅팀의 한국사 능력 검정 시험 도전기 ‘우아한 도전’은 팀원들이 자사 교재를 활용, 한국사 능력 검정 시험을 준비하는 리얼리티 프로젝트입니다.

 

 

 8월 13일 실시된 제32회 한국사 능력 검정 시험을 목표로 한 달이라는 짧은 시간 동안 합격을 위해 노력한 팀원들은 일을 병행하며 준비해야 했기에, 더욱 분투할 수밖에 없었다는데요. 점심에 밥을 거르고 공부하는 것은 기본이요, 스터디까지 들어가며 투혼을 보여준 이들에게 이진수 팀장은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도 했죠.


“우리 팀원들 모두 다른 프로젝트들도 함께 하느라 바쁠 텐데도 불만 없이 열심히 참여해 주어 정말 감사합니다. 우아한 도전이 별 탈 없이 마무리되어 정말 다행이고, 예상도 뛰어넘는 호응도 얻어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이들의 진정성 있는 도전에 고객들은 힘찬 박수를 보내줬습니다. 에듀윌 한능검 ‘우아한 도전’은 시리즈 영상으로 제작되어 매회 수만 건의 조회 수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으며 ‘최고의 득점자를 맞춰라! 투표하기 이벤트’와 ‘한국사 서포터즈 모집’ 등도 함께 진행되며 마케팅 시너지를 발휘했다는 후문이죠.

 

특히 브랜드마케팅팀의 팀원들과 함께 야심 차게 한국사 능력 검정에 도전한 ‘한국사 서포터즈’들은 자신만의 공부 인증샷을 블로그 등 SNS에 띄워 많은 유저들에게 주목을 받기도 했답니다. 시험을 마친 뒤 브랜드마케팅팀 김송이 대리는 “학창시절의 학구열을 다시 한 번 불태울 수 있었다. 유난히 뜨거웠던 여름, 모두를 깜짝 놀래킨 우리의 도전은 그야말로 우아했다”라고 말했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