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쾌한 그들의 일상이 드디어 공개됩니다. 에듀윌 본사가 있는 서울에서 가장 멀리 떨어진 그곳 부산!
제2의 수도 부산에서 에듀윌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부산 서면학원 임직원들의 일상은 멀리 떨어져 있는
에듀윌러들도 궁금해하는 초미의 관심사였는데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정열의 도시 부산에서 열정의 씨앗을 톡톡 뿌리고 있는 부산 서면학원 임직원들의 이야기를 지금부터 만나보시죠.

 

 

‘끼’ 넘치는 부산 에듀윌러들! 서면학원의 팀워크는?
손영호 : 저희 부산 서면학원 식구들은 저마다 유쾌한 개성을 가지고 있어요. 이런 개성을 수강생분들께 좀 더 나은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긍정적인 아이디어로 승화시키기 위해 노력하죠. 여기에 ‘혼자’가 아닌 ‘함께’를 중시하기에 유쾌한 에너지가 임직원들을 넘어 수강생분들께까지 전달되는 것 같습니다.

 

이영규 : 맞아요. 제가 한 달 동안 근무하며 직원들에게 감탄한 점도 바로 그것인데요. 부산 서면학원 식구들은 업무의 영역을 가리지 않고 다들 자신의 영역처럼 참여하며 늘 생동감 있게 생활해요. 스포츠 게임에서 볼 수 있는 전원 공격, 전원 수비의 형태라고 할까요? 이러한 팀 분위기가 강력한 에너지로 작용하는 것 같습니다.

 

 

부산 서면학원 최고의 분위기 메이커는 누구?
이정남 : 넘치는 끼와 소설 작가 같은 센스를 지닌 ‘밴드의 여왕’ 송연하 실장 아닐까요? 예전에 진행했던 에듀윌 핫 플레이스를 찾아라 이벤트에서도 랩으로 승부를 봤다죠. 그 모습을 옆에서 보고 ‘이 분은 우주최강 팜므파탈이구나’라는 생각을 했답니다.

 

김태현 : 이하 동문입니다. 송연하 실장은 망가짐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특히 노래방에서의 송연하 실장은 상상을 초월하는 끼를 보여주곤 하지요.(웃음)

 

송연하 : 네. 맞습니다. 제가 바로 동네를 주름잡는 ‘춤신춤왕’이기 때문입니다.(웃음) 실장님들의 격려에 힘입어 더욱 열심히 매진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장상규 : 그런데 이정남 실장도 이에 못지않은 것 같아요.(웃음) 뜬금없이 사차원의 기운을 발산! 업무에 지칠 때쯤 나오는 이정남 실장의 그런 모습들은 직원들에게 활력소가 되기도 하거든요.

 

 

부산 경상지역 첫 깃발, 사명감과 포부가 있죠!
하유미 : 부산 서면학원 식구들은 학원 오픈 때부터 힘들게 수고했던 직원들이 많은 만큼 학원에 대한 애착이 남다른 것 같아요. 저 또한 에듀윌러들이 일궈온 좋은 텃밭에 누가 되지 말자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죠.

 

김태현 : 에듀윌이 전국으로 더욱 뻗어나가는 데에 있어 부산 서면학원이 성공적인 밑거름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기에 매 순간 자부심을 가지고 최선을 다해 근무하고 있습니다.

 

손영호 : 부산 서면학원 임직원 모두 평소 일을 임할 때 나의 일과 남의 일 구분 없이 모두의 일이라고 생각하는 원팀&원스피릿의 자세로 임하고 있습니다. 부산 경상지역에서 새로운 인생을 설계하는 수강생 모두가 우리 직원들의 부모님, 삼촌, 동생이라는 생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죠. 또한 부산 서면학원의 번성이 에듀윌의 발전적 미래의 시발점이 될 것이란 생각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답니다.

 

 

학원 확장 등으로 바쁜 요즘, 우릴 춤추게 하는 것?
장상규 : 아무래도 수강생분들이 지친 저희를 춤추게 하는 원동력이라 할 수 있죠. 가끔 시험에 최종 합격한 수강생분들이 손편지나 작은 선물을 가져와서 감사하다고 인사하실 때가 있는데요. 그럴 때마다 힘든 것도 눈 녹듯이 사라지고 제 일에 대한 자부심을 다시 한번 느끼게 된답니다.

 

전형기 : 맞아요. 학원에서 제일 보람될 때는 합격생분들이 찾아오실 때인 것 같아요. 얼마 전에도 9급 지방직 공무원 시험에 합격한 합격생분이 힘들 때 챙겨줘서 고마웠다고 찾아오셨는데요. 실장님들 덕분에 합격할 수 있었다며 손을 꼭 잡고 말하시는데 뭉클함에 괜시리 눈물까지 고이더라고요.

 

 

마지막으로 수강생분들께 남기는 한마디?
이정남 : 공부를 하다 보면 슬럼프가 올 때가 있으실 거예요. 그럴 때 혼자 끙끙 앓지 마시고 저희에게 고민을 털어놓아주세요. 합격이란 긴 싸움에 저희가 무한 서포트 해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여러분의 합격을 응원합니다. 파이팅!

 

송연하 : 공인/주택 자격증 시험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수강생 여러분 조금만 더 힘내셔서 모두 연말에 있을 합격자 모임에서 뵈어요. 많은 수강생분들이 합격생 인터뷰를 하는 영상을 데스크 TV로 꼭 보고 싶습니다. 부산 서면학원 수강생 여러분 사랑합니다!

 

김영민 : 모든 과목을 완벽히 100점을 다 맞으려고 하지 마세요. 여유를 가지시고 교수님이 해주신 것만 해도 충분히 합격하실 수 있습니다. 수강생 여러분 너무 불안해하지 마세요, 처음 학원에 등록했을 때 그 마음 그대로 가신다면 꼭 좋은 결과 있으실거예요. 그리고 합격하셨을 때 에듀윌의 선택은 최고의 선택이라고 꼭 느끼실 겁니다. 수강생 여러분 오늘도 힘내십시오. 파이팅!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