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1월 6일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설명회가 열립니다. ‘역대 최고’, ‘최대 규모’를 표방하는 만큼, 합격전략 설명회가 진행되기 전부터 심혈을 기울인 사안들이 한, 두 가지가 아니라는데요. 기획자에게 직접 듣는 설명회의 모든 것 지금부터 만나보시죠! (왼쪽부터 CM기획팀 정승근 대리, 이성재 팀장, 이혜영 과장)




‘2017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설명회’ 무엇이 다른가?

- 하나, 업계 1위의 위엄, 스케일부터 다르다!


이성재 : 아무래도 ‘2017 에듀윌 공인중개사 설명회’는 진행 규모부터 압도적이라고 보시면 되겠는데요. 1,200여 명의 수험생분들이 참석하여 큰 호응을 얻은 지난해 11월 공인중개사 설명회에 이어 이번에도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전국 최대 규모로 진행이 되죠. 코엑스 오디토리움은 국내 최대 규모의 공연, 콘퍼런스 등이 연중 내내 개최되는 곳이에요. 지난해에는 1,000석도 훌쩍 넘는 이 오디토리움이 수험생분들의 발길로 가득 차 서서 듣는 분들도 많았는데요. 이번 설명회 또한 시작 전부터 연일 수험생분들과 업계에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지난해를 뛰어넘는 스케일로 만족을 드릴 계획입니다.



이혜영 : 네, 맞아요. 올해만 해도 19만여 명의 수험생이 공인중개사 시험에 응시했다고 하죠. 공인중개사 자격증에 대한 관심은 나날이 뜨거워지고 있고,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업계의 독보적인 선두를 자랑하기 때문에 진행 규모와 내용도 이에 상응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때문에 저희는 설명회가 진행되기까지 장소에서부터 수험생분들께 제공할 콘텐츠 그리고 깜짝 선물까지 오랜 시간 공을 들여 한 땀 한 땀 지어올렸죠. 이번 설명회를 위해 밤낮없이 애써주신 많은 에듀윌러분들께 이 자리를 통해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 둘, 총 117,087명의 누적 데이터, 합격도 똑똑하게!


정승근 : 또 이번 설명회에서 주목할 점은 데이터 표본의 엄청난 크기에요. 에듀윌 공인중개사 콘텐츠 연구소는 이번 설명회를 위해 직접 수험생 117,087명의 누적 데이터를 분석하는 작업을 거쳤죠. 저희는 합격자들의 데이터를 분석하여 그들의 공통적인 패턴을 읽어냈습니다. 그리고 합격의 법칙을 만들었지요. 가히 업계에서 가장 많은 합격자를 배출해낸 에듀윌이기에 가능했던 작업이었습니다.


이성재 : 많은 분들이 아시다시피 공인중개사 하면 중년 이상의 분들이 도전하는 자격증이라고 생각하는 시대는 이제 지났습니다. 취업 준비생들에게는 부동산 관련 기업에 취업하는 데에 유용한 스펙이 되고, 결혼과 출산으로 경력이 단절된 여성들에게는 경력에 제한이 없기 때문에 제2의 인생을 열어주기도 하니까요. 저희가 분석한 117,087명의 데이터 안에도 이러한 흐름은 반영됩니다.


이혜영 : 그렇기에 이번 설명회에 참석하신 수험생분들께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고 자신합니다. 합격자별로 취합된 데이터를 좀 더 세분화 하고, 오로지 그 분들을 위한 전략을 세워드리죠. 에듀윌이 제공하는 합격의 법칙을 따르신다면, 2017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도 크게 무리 없으실 겁니다.



- 셋, 참석자들을 위한 깜짝 선물! 


정승근 : 참석하신 분들을 위한 깜짝 선물과 부대행사도 빼놓을 수 없겠죠?(웃음) 소문난 잔치에 먹을 것 없다는 옛 속담과 다르게 소문난 에듀윌의 잔치에는 참석자분들을 위한 깜짝 선물과 경품이 푸짐한데요. 소중한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녹즙기, 공부할 때 눈이 피로하지 않은 LED 스탠드, 공부에 지쳤을 때 피로를 풀 수 있는 전동 목쿠션 등 경품 하나에도 에듀윌의 수험생분들을 생각하여 다양하게 준비해 두었으니, 오셔서 좋은 정보도 얻고 행운도 받아가셨으면 좋겠어요.


- 마지막으로 참석자분들께 한 마디?


이성재 : 이번 ‘2017 에듀윌 공인중개사 설명회’를 통해 2017년도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분들께서 좀 더 전략으로 수험생활을 시작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또 무수히 많은 합격자를 배출한 에듀윌의 합격 노하우가 총집합 된 설명회인 만큼, 보다 더 많은 수험생분들이 함께 하셔서 합격의 기운을 듬뿍 얻어 가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이혜영 : 공인중개사 합격은 에듀윌! 이번 ‘2017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설명회’를 통해 이 공식이 다시 한 번 확인될 것입니다. 많은 수험생분들이 이번 설명회에서 에듀윌 만이 알려줄 수 있는 가장 확실한 합격 비법을 얻어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