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격증 정보

전기기사 + 소방설비기사로 취업난극복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12. 22. 13:12

전기기사


  안녕하세요 전기공학도 또는 예비 수험생 여러분 !! 갈수록 심화되는 취업난 앞에서도 의지를 불태우며, 공부에 열정을 쏟고, 자격증 취득을 하고, 스펙을 쌓기 위한 노력을 하고계신 여러분들을 응원하며, 오늘은 전기기사와 소방설비기사의 자격증 취득으로 취업난을 극복하기 위한 글을 작성해봅니다.

  사실 과거 전기공학도에게 전기기사 자격증은 취업에 업청난 스펙을 향상시킬 수 있는 비기와도 같은 매우 취득하기 어려운 자격증이죠(지금도 어렵지만...). 하지만, 자격증 취득 자의 수는 늘어나고, 갈수록 경기가 안 좋아짐에 따라, 점차 자격증 취득 자도 취업이 어려워지고 있는 실상입니다. 심지어, 연봉에 대한 메리트도 이전과 같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를 해결할 방법은 턱없이 부족하죠. 내가 고용되기 위해선 남들과 다른 능력을 요하는 시대가 왔습니다.

  그래서, 해결법으로 소개드리는 것은 전기기사 + 소방설비기사 동시취득으로 남들과 다른 스펙을 보유하는 것입니다!

전기기사


  전기기사자격증소방설비기사동시 취득할경우 방화관리자에 선임될 수 있는 자격이 생깁니다. 소방안전관리자로 최근 명칭이 바뀌었죠? 남들과 다른 스펙을 보유할 수 있습니다. 소방안전관리자는 소방시설 설치, 유지 및 안전관리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각 소방안전관리대상물 분류기준에 의해 분류되는 특급, 1급, 2급, 공공기관 항목에 대하여 선임자를 두어야합니다. 이에 대해 전기기사와 소방설비기사 자격증을 취득하고 있다면 소방안전관리자로 선임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그렇다는 점은 취업 시, 고용주 입장에서 다른 면접자보다 메리트가 있겠죠?

  뿐만 아니라, 전기공사기사 자격증을 취득할 수도 있으며, 전기공사기사+소방설비기사 조합으로 안전관리자 선임 조건을 충족시켜 취업난을 극복할 수도 있습니다.


전기기사

  많은 전기공학도분들이 알고계시겠지만, 모르는 분들을 위해 설명드리자면, 특히 자격증 별로 비슷한 과목이 많고, 특정 자격증 취득 시 필기과목 1년간 응시 면제라는 특별항목도 있으니 이 점 관련하여 하단의 상세페이지를 확인해보시면 좋습니다~


전기기사 + 소방설비기사


  그래서 에듀윌은 취준생을 위한 취업난을 극복하기위한 방안으로 전기 소방분야 6개 자격증 모두를 수강할 수 있는 평생회원반을 새롭게 출시하였습니다. 합격할 때까지 무기한, 무제한으로 인터넷강의를 수강하실 수 있고, 각 과목별 특성을 고려한 커리큘럼과 전략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전기기사


  심지어 에듀윌의 2016 전기기사 직영학원 필기합격생 합격률한국산업인력공단(23.4%)에 비해 2.7배나 높은 65%를 보이는 엄청난 합격률입니다. 전기기사 학원 중 메리트를 느낄 수 있을만한 인강이겠죠?


전기기사


  또한, 각종 인터넷서점의 전기기사 분야 교재에서 평점 1위를 독차지하였던 수험생이 직접 뽑은 교재 평가 1위의 교재를 통해 인터넷 강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교재+강의의 완벽한 조합으로 엄청난 합격률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전기기사


  여타 미사여구가 필요하지 않을 정도로 많은 메리트가 있는 전기기사 + 소방설비기사 평생회원반입니다. 무제한 무기한 수강이 가능하며, 6가지 전기/소방 분야의 모든 자격증을 수강할 수 있으며, 합격에 최적화된 오래된 노하우, 핵심 커리큘럼의 구성과 함께 최고의 교수진 분들이 함께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하단의 링크 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www.eduwill.net/Quark/Product/event_new/event_161205.asp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