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치 영화 속 주인공이 된 것 같아요. 도착 환대에서부터 성대한 행사에, 도열 배웅까지. 제가 고마워해야 할 분들에게 받기만 하는 것 같아 미안한 마음까지 드네요.” 2016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에 참석한 합격자 김은영 씨의 말입니다. 오늘의 감동을 결코 잊지 않겠다며 거듭 인사한 그녀는 “현업에 종사하게 되면, 에듀윌 합격자로서 자부심을 갖고 주변분들께 에듀윌의 가치를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역대 최다 합격자 참석한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


800명의 영웅들이 코엑스 그랜드볼룸에 등장했습니다. 에듀윌이 주최한 ‘2016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이 지난 12월 7일 오후 6시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 것이죠. 이번 합격자 모임은 공인중개사 수험생의 시험 합격을 축하하고, 합격자들이 지역별 공인중개사들과의 인적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현업에 빨리 적응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에듀윌은 2009년 업계 최초로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을 개최했으며, 8년째 그 명맥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특히 올해는 시작 전부터 1,000명이 훌쩍 넘는 신청자가 몰려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합격자 모임 신청 페이지가 게시되자마자 합격자 모임 신청자가 폭주했으며, 신청 마감 후에도 추가 신청을 문의하는 합격자들의 연락이 쇄도했다는 후문이죠. 






합격자, 교수진, 에듀윌러가 함께 한 축제의 장


금번 합격자 모임 행사는 총 2부로 나눠 진행됐습니다. 에듀윌 홍보대사 서경석의 사회로 활기차게 시작된 1부에서는 에듀윌 정학동 대표이사의 환영사와 대표 교수진의 축사로 열기를 더했죠. 


정학동 대표는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하신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평생직장이 없는 시대에 평생을 현역으로 활동하시게 되신 것에 자부심을 가지셔도 좋다. 공인중개사로서 제2의 인생에 성공적으로 안착하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박용덕 교수의 ‘중개업 성공 창업전략 특강’이 진행되었는데요. 이날 특강은 합격자들이 취업 시 유의해야 할 점과 중개사 사무소 창업 시 고려해야 할 체크리스트 등을 알아보는 유익한 시간으로 꾸며졌습니다. 또한 2부에서는 만찬과 함께 인기가수 홍진영의 축하공연이 펼쳐지며 흥겨운 축제의 장이 만들어졌다. (엄지엄지 척~~bb)






합격자 모임 이후에도 지역별 동문회 계속될 것


에듀윌 합격자 모임의 가장 큰 특징은 합격자 모임이 끝이 아닌 시작이라는 점입니다. 에듀윌은 매년 합격자 모임 이후에도 지역별로 ‘합격자 동문회’ 정기모임을 지속적으로 운영하여, 동문회원끼리 창업 정보, 홍보 마케팅 방안 등 각종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들은 공인중개사 D-100 이벤트, 시험장 응원 등 에듀윌에서 실시되는 각종 연례 행사에도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등 후배 합격자들이 될 수험생들을 용기룰 북돋아주고 있습니다. 이날 역시 서울에서부터 인천, 부울경(부산, 울산, 경상도)까지 지역별 동문회 임원진이 선출되어 동문회 운영 지속의 의지를 다졌죠.





‘2016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에 참석한 합격자들은 행사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습니다. 인천에서 올라왔다는 주부 합격자 김선영 (39)씨는 “앞으로 공인중개사로서 활동하는 데에 꼭 필요한 지원군을 얻은 느낌이다. 에듀윌을 통해 만난 소중한 인연들과 함께 동문회를 지속해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