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대표 수험서 브랜드 ‘한국사능력시험 2주끝장’이 온라인서점 yes24 ‘수험서 자격증’ 분야 일별 베스트셀러 1위에 등극하며, 2017년을 기분좋게 시작했습니다. ‘한국사능력시험 2주끝장’은 한국사능력검정 시험이 다가오는 방학시즌 수험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는데요. 지금부터 ‘한국사능력시험 2주끝장’의 흥행요인을 파헤쳐 봅니다. 팍팍~~~~~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인기 ing


최근 한 기업에서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대학생과 취업준비생이 이루고 싶은 새해 목표로 ‘한국사능력검정시험 합격’이 토익스피킹 점수 취득에 이어 2위를 차지했다고 합니다. 


이는 한국사의 중요성이 날로 높아지면서 한국사검정능력시험이 공무원 및 교원임용 시험 응시자격, 공기업과 대기업 채용이나 승진, 대입 수시모집 등의 평가 지표로 활용되고 있기 때문인 것으로 보이는데요. 특히 시험은 초등학생도 고급시험에서 고득점을 맞을 정도로 난이도가 높지 않다는 점도 인기 요인으로 손꼽힙니다.

 

하지만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만만하게 봐서는 안되죠~~ 학창시절부터 역사 자체를 어렵고 지루하게 생각한 수험생 또는 접근 자체를 단순 암기 등으로 방향을 세운 수험생들에게는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의 벽은 높을 수 있습니다!! (바로 저처럼.. 하아~~~ )









잘 만든책, 열 강사 안 부럽다!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의 인기가 날로 치솟고 있는 가운데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은 지난해 7월부터 베스트셀러 1위를 유지하며 수험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있습니다. 


‘에듀윌 한국사 2주 끝장’이 설민석, 최태성 등 스타강사를 내세운 경쟁 도서들 사이에서도 당당히 정상을 차지하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전문가들은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의 인기 요인으로 교재의 효율적인 구성을 꼽는데요. 


실제로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은 실제 출제 빈도가 높은 문제 위주로 구성돼, 동 교재만 숙지하면 시험에 쉽게 합격할 수 있도록 내용을 수록했습니다. 


특히 지난 32회, 33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에서는 실제로 이 교재 내에서 시험 문제가 많이 출제되기도 했죠!!

 

에듀윌 출판사업본부 신은주 팀장은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은 최신 3개년 빈출을 토대로 핵심 이론과 기출문제를 중점적으로 수록하여 바쁜 수험생들의 단기 학습을 돕고 있다”며 “수험서의 우수성이 수험생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게 되었다”라고 말했습니다. 






함께 하기에 든든한 에듀윌 <2주끝장> 


또한, 에듀윌 ‘한국능력검정시험 2주끝장’은 참신한 마케팅으로도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죠. 지난해 브랜드마케팅팀 전원의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도전기를 영상으로 다룬 ‘우아한 도전 프로젝트’, 시험일 당일 아프리카 TV를 통해 토크쇼 형식으로 가답안을 공개한 ‘라이브 방송’ 등 수험생들과 호흡하는 트렌디한 출판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실시함으로써 쌍방향 소통을 중시하는 청년 수험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는 평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