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듀윌이 지난 2월 25일 창립 25주년을 맞았습니다.(콩~~~그레이츄 레이션!!!) 1992년 검정고시 학원으로 시작한 에듀윌은 2017년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를 비롯 40여 개 자격증과 공무원 시험, 학점은행제와 평생교육 분야를 아우르는 종합 교육 콘텐츠 기업으로 성장했죠. 에듀윌은 창립 25주년을 맞아 임직원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사내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창립 25주년을 특별하게 맞이하는 에듀윌러의 자세, 사진으로 함께 만나보시죠.







에듀윌도 식후경? 음료와 보쌈으로 두둑하게! 


에듀윌은 창립기념일 하루 전인 2월 24일 금요일 사내에서 아기자기한 이벤트를 벌였습니다. 우선 직원 복지를 위해 마련된 카페테리아 ‘에듀윌역’에서 평소 1,000~3,000원대에 판매하던 커피 및 음료를 전 직원에게 하루 동안 무료로 제공했죠. 


또한 오후 4시에는 각 부서로 보쌈과 막국수, 그리고 막걸리가 배달됐는데요. 푸짐하게 차려놓은 잔칫상 앞에서 부서 별로 힘찬 ‘건배’와 축하와 격려 인사가 오가고  ‘앞으로 더 잘해보자’는 다짐과 덕담도 주고받았답니다.








재치만점, 25년 축하 ‘짤’ 이벤트 ‘대성황’


이게 끝이 아닙니다. 에듀윌은 사내 SNS 밴드에 25주년 축하 ‘짤’ 이벤트를 펼쳤죠.. 외식상품권, 영화관람권, 보조배터리 등 푸짐한 상품이 걸린 이벤트에는 전 부서 에듀윌러들이 참여하여 창의적으로 에듀윌의 25주년을 표현했다는 후문입니다. 


행사가 진행된 2일간 에듀윌 직원들의 소통공간인 ‘밴드’에는 25를 활용한 다양한 축하 ‘짤’이 올라왔죠. 고객센터, 출판사업본부, 학원사업본부 등 각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에듀윌러들은 본인들의 업과 접목하여 25를 표현하여 눈길을 끌었는데요. 자신들의 작품을 공유한 에듀윌러들은 서로 위트있는 아이디어를 칭찬하는 훈훈한 댓글을 달아주며 즐겁게 소통했습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