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찰/소방공무원 시험 대비 체험


매일 저녁 노원구의 한 체육관이 북적북적한 이유는? 에듀윌 노원학원 경찰공무원과 소방공무원 지망생들이 이곳 ‘에듀윌반’에서 매일 저녁 체력 단련 훈련을 하기 때문입니다. 


“바닥에 누워 무릎을 구부리고, 발은 바닥과 떨어지지 않도록 하세요.” 오랜 수험 생활로 굳어진 몸이, 아무래도 학창 시절과 다른 듯. 한 차

례 윗몸일으키기를 마친 수험생들은 숨가쁜 표정으로 자신의 기록표를 살펴봅니다. 그렇게 수강생들은 늦은 시간까지 굵은 땀방울을 흘렸죠.


경찰과 소방공무원은 신체검사와 체력검사가 필요하죠.  체격, 시력, 색신, 청력, 혈압과 사시 여부 등을 체크합니다. 경찰공무원의 경우 문신은 제재 대상이 된다. 경찰공무원 체력검사는 달리기, 윗몸일으키기, 좌우 악력, 팔굽혀 펴기, 소방공무원은 여기에 배근력, 멀리뛰기 등의 종목이 추가됩니다. 



필기도 체력시험도 합격은 에듀윌!


에듀윌 경찰/소방공무원 노원학원은 최근 수험생들의 체력시험에 대비하기 위해 노원학원 인근의 체력 학원과 제휴를 맺고 ‘에듀윌 반’을 개설했습니다. 노원학원 수강생이 해당 체육관에서 체력시험 준비를 할 경우 수강료의 20%를 할인해 주는데요. 수업시간도 에듀윌 수강생들의 에듀윌 정규 수업시간에 맞춰 짜여졌기 때문에 학생들의 반응도 좋습니다.


지난 4월 14일에는 노원학원 수험생을 대상으로 무료 체험 이벤트가 열렸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에듀윌 정규수업을 마친 30여 명의 수강생들이 참가했다. 강사들은 체력검사 시 사용되는 센서의 특성과 자세에 대한 주의사항을 일러 주고 학생들의 실기 자세를 확인하고 교정해 주죠. 윗몸일으키기에서 악력, 팔굽혀펴기, 달리기 등 체력 시험에 필요한 전 과정을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이번 제휴로 에듀윌 노원학원은 경찰공무원과 소방공무원 합격에 필요한 전 과정을 완벽하게 서비스할 수 있게 됐습니다. 에듀윌 학원사업본부 최진호 본부장은 “경찰/소방공무원은 필기 못지 않게 체력검사도 중요한 만큼, 최선을 다해 수강생을 지원할 방침”이라 밝혔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