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업계 최초, 최다, 최강 합격자 커뮤니티


2009년 국내 최초 합격자 모임으로 업계에 한 획을 그은 에듀윌. 이후 회사의 전폭적인 지원과 합격자들의 의지로 폭발적인 성장을 보여온 에듀윌 합격자 모임이 ‘총동문회’라는 이름으로 새 시대, 새로운 포문을 열었습니다.

 

 
에듀윌은 지난달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 동문회 사무국을 출범했습니다. 이는 에듀윌이 지난 2009년부터 진행해, 2016년 합격자까지 누적해 온 해당 자격증 합격자 모임 네트워크를 보다 조직화하기 위한 방침입니다.

 

 

총동문회 사무국은 현재 지역별, 학원별, 혹은 친분에 따라 자유롭게 형성되어 있는 합격자 모임을 보다 조직적으로 관리하게 되는데요. 에듀윌은 매년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 합격자 발표가 끝나는 시점에 합격 축하 행사를 성대하게 치르고, 인맥북을 제작하며 SNS 커뮤니티를 형성하는 등 네트워크 형성을 위한 활동에 본사 차원에서 직접 나서고 있습니다.

 
지난 2016년 12월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시행된 합격자 행사에는 800명이 넘는 합격자가 참석했습니다. 이들은 ‘에공회(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 ‘에주회(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자 모임)’ 등의 이름으로 활동하며, 활발하게 정보를 주고받고 있죠. 에듀윌 본사의 노력은 합격자들의 자발적인 활동으로 이어집니다. 1년 수 차례씩 있는 본사 주최 등산 모임 외에도 지역별 모임이 생기고, 학원에서 주최하는 시험 전 격려 이벤트에 멘토를 자처하기도 하죠. 합격자 커뮤니티에서는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 실전 팁은 물론, 지역 물건 정보에 취업 정보까지 활발하게 교환됩니다.

 

 

총동문회 출범, 공식적으로 강해진다


이러한 합격자 모임은 해당 교육업체가 업계 최초입니다. 현재 타사에서도 운영되고 있는 합격자 커뮤니티와의 차별점은 회원 수 및 합격자 수라 할 수 있죠. 에듀윌은 지난 2016년 세계 기네스북 등재를 위한 국내 최고 기록 수집을 공식 대행하는 KRI 한국기록원을 통해 ‘공인중개사 합격자 수 최고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습니다. 이처럼 사람이 많은 만큼 보다 넓은 네트워크의 양질의 인맥이 모여 있는 곳이 합격자 총동문회입니다. 

 


에듀윌 총동문회의 출범은 거대해진 합격자 네트워크 관리의 조직력을 강화시킬 전망입니다. 등산과 같은 친목도모 기회를 더 다양하게, 횟수도 늘린다. 총동문회에서는 단체 자원봉사 활동 기회도 계획 중입니다.

 
덧붙여 ‘에듀윌은 합격이다’라는 슬로건으로 국내 성인 교육 시장을 이끌어 온 본 교육업체는 교육업체는 이번 동문회 출범을 위해 단순한 시험 합격이 아닌 제2의 인생을 이끌어 주는 교육 기업으로서의 사명을 더욱 공고히 한다는 방침입니다.

 

 

 

 

출범 기념 정기산행으로 대동단결


에듀윌은 5월 한달 간 총동문회 공식 출범을 기념해 서울, 인천, 부산 등 전국 각지에서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지역별 정기산행 행사를 펼쳤습니다. 등반 행사에는 에듀윌 출신 현직자부터 작년 말 합격증을 받은 합격자까지 선후배 합격자들이 함께 참여했죠.

 

등산에 참여한 한 합격자는 “합격 선배들로부터 귀중한 정보를 많이 들을 수 있어서 좋았다”며 “에듀윌 출신으로서 총동문회가 결성되어 참 든든하다”고 말했습니다. 학원사업본부 최진호 본부장은 “올해부터 공인중개사 총동문회 사무국이 출범돼 에듀윌에서 합격하면 취업이나 창업 등 철저한 사후 관리를 받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