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 상반기 에듀윌 수험서가 수험가를 뒤흔들었습니다. 발간하자마자 각종 1위를 싹쓸이하며 위용을 과시한 에듀윌 교재의 인기는 신드롬적이라 할 만하죠. 수험서의 퀄리티는 수험생들의 선택으로 증명된다고도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그렇다면 수많은 경쟁도서 사이에서도 에듀윌 수험서가 유독 수험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자격증부터 공무원까지 차트 싹쓸이


에듀윌 수험서는 자격증부터 검정고시, 공무원 시험까지 시험의 장르를 불문하고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공무원 시험에 도전하는 공무원 수험생, 제2의 인생을 준비하기 위해 전문 자격증에 도전한 중년층, 대학 입시를 준비하기 위해 검정고시에 도전하는 청소년 등 남녀노소 세대를 막론하고 처음 시험을 준비할 때 에듀윌의 수험서를 택했죠.

 
YES24를 기준으로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사회복지사 등 유일무이의 정상을 유지하고 있는 전문 자격증 분야의 경우에는 관련 서적이 나올 때마다 ‘차트 줄세우기’를 하는 진기록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업계에 따르면 공인중개사의 경우 1~10위내 에듀윌 도서가 가장 많이 랭크됐으며, 주택관리사 또한 1~5위를 빼곡히 채웠죠.

 
취업 분야에서도 에듀윌의 강세는 계속됩니다. 국제무역사, 유통관리사, 전기기사, 한자능력시험 등 취업준비생과 직장인의 스펙 강화를 돕는 수험서 뿐만 아니라 NCS, 대기업 직무적성 등 면접과 필기시험을 돕는 수험서까지 신간 출간과 동시에 1위를 기록했는데요.

 

 

퀄리티로 승부한다


에듀윌의 모든 수험서가 이렇듯 수많은 경쟁도서들 사이에서 전 과목, 전 연령층의 고른 사랑을 받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전문가들은 에듀윌 수험서의 인기 요인으로 교재의 효율적인 구성을 꼽습니다. 실제로 에듀윌 수험서는 실제 출제 빈도가 높은 문제 위주로 구성돼, 교재만 숙지하면 시험에 쉽게 합격할 수 있도록 내용을 수록했죠.


매년 말 열리는 합격자 모임에서 합격자들이 ‘에듀윌 수험서로 공부하면, 시험에 모르는 문제가 없다’고 극찬할 정도로 최고의 강사진이 편집한 수험서와 실제 시험의 연계성은 상당합니다. 출판개발팀 신은주 팀장은 “에듀윌 수험서는 수험생들의 시간을 아껴주면서도 확실한 합격을 보장할 수 있도록 교재를 구성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공부가 즐겁다


퀄리티뿐만 아니라 마케팅에서도 차별화를 선보입니다. 에듀윌은 시험 준비 과정을 SNS에 공유하는 서포터즈 운영, 후기 이벤트 등 출판과 관련한 참신한 마케팅으로도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죠. 여기에 지난해 한국사능력검정시험부터 시작된 브랜드마케팅팀의 ‘우아한 도전 프로젝트’, 시험일 당일 아프리카 TV를 통해 토크쇼 형식으로 가답안을 공개한 ‘라이브 방송’ 등 수험생들과 호흡하는 트렌디한 출판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실시함으로써 쌍방향 소통을 중시하는 수험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에듀윌 출판사업본부 남영택 본부장은 “에듀윌은 해마다 시험 경향에 맞춰 수험서를 개편함으로써 바뀐 규정과 시험 유형에 민감하게 대처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전문 집필진과 함께 치열한 고민을 통해 최상의 출판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