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듀윌이 지난 4월 28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제7회 튼튼쑥쑥어린이 박람회 시상식’에서 여성가족부 장관상을 수상했습니다. (짝짝~~~~)


이는 기업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여성, 가족, 청소년 부문에 기여한 공이 큰 기업을 대상으로 수여한 상으로, 에듀윌 외에도 KDB산업은행, 인천재능대학교, 주택안전기술원 등이 이 상을 받았는데요.

 
에듀윌은 사회공헌위원회를 주축으로 여성, 가족, 청소년을 위한 각종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그 일환으로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2010년 ‘에듀윌 장학재단’을 설립하고, 매년 경제적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꿈을 위해 노력 중인 10명의 청소년을 선정해 졸업할 때까지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죠.

 

 


또 매달 직원과 회사가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적립 중인 ‘나눔펀드’를 활용해 2016년에는 소년소녀보호협회에 PC와 검정고시 온라인 강의를 기증한 바 있습니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이 밖에도 매달 100포대의 사랑의 쌀 기증, 각종 기관을 통한 검정고시 온라인 수강권 지원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세계에 우리 문화의 우수성을 알리는 일에도 적극적입니다. 에듀윌은 지난 2015년부터 서경덕 교수, 방송인 서경석 씨가 추진하고 있는 ‘해외 한글 공부방 지원 프로젝트’에 동참하고 있죠. ‘해외 한글 공부방 지원 프로젝트’는 재외동포들이 직접 운영하는 한글 교육시설에 부족한 교육 물품을 직접 지원하는 행사입니다.

 
에듀윌은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나눔의 가치를 실천해 나갈 예정입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