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언니쓰도 에듀윌로 공부한다


언니들의 걸그룹 도전기를 다뤄 화제가 되었던 KBS2TV 예능프로그램 <언니들의 슬램덩크 2>에 에듀윌 <시사상식>이 등장했다!? 지난 4월 29일 방송된 <언니들의 슬램덩크 2> 12화에서는 출연진 중 가수 홍진영과 배우 한채영이 뮤직비디오 제작에 필요한 상금을 마련하기 위해 KBS2TV 퀴즈 프로그램인 <1대 100>에 출연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퀴즈 프로그램 출연 전, 막바지 벼락치기에 나선 두 사람. 언니들이 손에 든 책은 바로 <시사상식>. <시사상식>으로 열공하는 언니쓰의 모습은 고스란히 전파를 탔는데요.


에듀윌은 지난 2011년부터 시시각각 생겨나는 새로운 이슈를 포함해, 가장 최근 현황을 담아내기 위해 월간 <시사상식>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교재는 취업준비생 외에도 시사 및 상식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쉽게 볼 수 있도록 다양한 내용을 담고있죠.


에듀윌 대표 월간지로 자리잡은 만큼 미디어에서도 지속적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시사상식>은 취업준비생을 주인공으로 한 TV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에 지속적으로 등장하며, 상식의 대표 아이콘으로 인정받고 있지요.

 

 

모두가 반한 <시사상식> 매력은?


그렇다면 <시사상식>이 상식분야의 대표 아이콘으로 우뚝 선 이유는 무엇일까요. 전문가들은 <시사상식>의 인기 요인으로 교재 구성의 효율성을 꼽습니다. 국내외 핵심 뉴스뿐만 아니라, 기출팁 등을 꼼꼼히 실어 독자들이 실제 시험에서 출제되는 경향까지 체크할 수 있도

 

록 한 것. 뿐만 아니라 최신 취업 경향도 빠르게 파악할 수 있답니다. NCS 관련 생생한 취업 정보, 한국사능력검정시험, KBS 한국어능력시험 등 시험 최신 트렌드도 월간 <시사상식>을 통해 알 수 있어요.

 
<시사상식>의 인기는 판매 호조로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지난해에는 온라인 서점 알라딘 월간 이슈&상식부문에서 2016년 7월부터 12월까지 베스트셀러 1위를 유지했는데요. 최근 취업 이외에 대학입시 등에서도 상식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시사상식>에 대한 인기는 앞으로도 계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출판개발팀 신은주 팀장은 “최근 정치, 국제 정세 등 다양한 이슈들이 연일 보도되는 가운데 이 교재는 상반기나 하반기 취업 시장을 노리는 수험생이 반드시 알아야 할 시사상식을 담고 있다”면서 “취업준비생 외에도 시사나 상식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쉽게 볼 수 있는 교재”라고 설명했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