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금은 에듀윌 시대! 가는 곳 마다 에듀윌 돌풍!

최다 합격 공식 인증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국투어 설명회' 만석 대행진!


7,000명이 열광한 에듀윌만의 합격 비법


“에듀윌이 부산 코모도 호텔에서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설명회를 연다는 소식을 듣고, 울산에서 가족들과 함께 한걸음에 달려왔어요. 아이들도 어리고 해서, 공부를 조금 더 있다 해야하나 고민이 많았는데 강연을 듣고나니 이번에 꼭 도전해야겠다는 확신이 듭니다. 에듀윌과 함께 제게 딱 맞는 전략을 구상하여 다음 시험을 준비해야겠습니다.” (울산광역시 중구 주부 김연지(38세) 씨) 


자외선 지수가 높은 무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행사가 진행되는 부산 코모도 호텔의 좌석은 입장을 시작하자마자 만석이 되었습니다. 이를 대비해 마련해 둔 보조의자도 부족했고, 조금 늦게 온 참석자들은 입석으로 설명회를 관람하기도 했습니다.




에듀윌이 올 1월 부산을 시작으로 서울, 대구, 대전, 울산, 광주, 경기 등 전국 16개 지역을 돌며 진행한 ‘2017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설명회’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습니다.


6월 평촌과 서울 명동을 마지막으로 막을 내리려던 전국투어 설명회는 결국 수험생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으로 7월 1일 선릉에서 앵콜 설명회까지 개최했는데요. 이렇게 공인중개사 돌풍을 몰고온 설명회에는 공인중개사 시험에 관심을 갖고 있는 예비 수험생과 초보 수험생이 대거 참석해 에듀윌이 야심차게 준비한 수험생별 맞춤 전략을 얻어 가는 기회를 가졌습니다.


공인중개사 궁금한 사람 모두 모여라~


이번 설명회는 ▲직장, 육아 등으로 공부 시간이 부족한 수험생 ▲관련 과목 미전공자, 실무 미경험자 ▲독학 수험생 등 공인중개사 수험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 등을 대상으로 명쾌한 합격 전략을 제시했는데요.


설명회에 참석한 에듀윌 대표 교수진은 공인중개사에 관심을 가지고 설명회를 찾은 예비 수험생들을 위해 ‘공인중개사 전망’과 ‘왜 6월에 시작해야 하는가’, ‘시작부터 다른 명쾌한 합격의 비법’ 등을 단독 공개했습니다.


특히 지난해 치러진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는 19만 여 명이 지원했을 정도로 최근 공인중개사 자격증은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특히 10대부터 30대까지 젊은 층의 응시생이 큰폭으로 증가하는 등 남녀노소 불문한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추세에 따라 이날 설명회에도 유모차를 끌고 온 주부들에서부터 자녀와 함께 온 부모님들, 아직 앳되어 보이는 대학생들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예비 수험생들이 참석해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특히 설명회가 끝난 후에는 수험생별로 합격전략을 세우는 데에 도움이 되도록 에듀윌이 준비한 핵심개념서가 제공되기도 해 참석자들이 만족했다고 합니다.


여러분의 시작, 에듀윌이 응원하겠습니다.


‘2018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설명회’에 참석한 예비 수험생들은 이날 설명회에 대해 만족감을 드러냈습니다.


부산광역시 해운대구에서 어머니와 함께 설명회를 찾았다는 직장인 김은진(33세) 씨는 “수험생별로 수험 전략을 세워준 부분이 가장 인상깊었다. 저처럼 직장을 다니며 시험을 준비하려는 분들께 큰 도움이 될 것 같다.”라고 말했습니다.


에듀윌 고객센터 김윤희 본부장은 “올해 화두였던 공인중개사의 열기가 지속되고 있다”며 “많은 분들이 설명회에 뜨거운 관심을 보여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많은 분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