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통통 튀는 에듀윌 2017년 New 썸머 부채 나왔어요~!


부채도 에듀윌을 만나면 패션이 된다? 여름하면 떠오르는 바로 ‘잇’ 아이템. 

에듀윌의 2017년판 여름 부채가 새롭게 출시되었습니니다~! 상큼한 글씨체의 슬로건이 눈길을 사로잡는 이번 에듀윌의 NEW 부채는 에듀윌 설명회장을 휩쓸며 아성을 이어가고 있다는데......




세련미 뿜뿜 에듀윌 New부채


매년 여름이면 찾아오는 에듀윌 하절기 부채가 6월초 출시되었습니다~!

에듀윌 부채는 매년 트렌디한 그림체와 활용성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에듀윌의 광고, 고급진 판촉물 제작 등을 담당하고 있는 에듀윌의 미다스의 손! 광고홍보팀 디자이너 콤비 이윤진 과장과 정다운 대리의 손에서 직접 탄생한 이번 부채는 얼굴을 가릴 수 있는 넉넉한 크기와 눈에 띄는 색채로 통통튀게 표현한 슬로건이 특징입니다.

 

이번 부채는 현재 방영 중인 ‘에듀윌은 합격이다’ 광고 캠페인의 연장선상으로 기획됐다고 합니다. 에듀윌의 임팩트 있는 카피인 ‘에듀윌은 합격이다’라는 슬로건에 팝아트적인 요소를 가미함으로써 개성과 젊은 감각을 더했습니다.



에듀윌 부채 반응도 핫하다!


전국에서 진행되는 에듀윌 설명회와 학원 등에서 배포된 에듀윌 여름 부채는 짧은 시간에 많은 양이 소진될 만큼 뜨거운 인기를 얻고있습니다. 에듀윌의 썸머 필수템 부채에 대한 인기는 매년 계속되고 있는데요~ 실제로 지난해에는 판촉으로 제공한 에듀윌 부채가 야구중계 방송 등에 등장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또 지하철 역 앞에서 배포되는 에듀윌의 부채를 받기 위해 갔던 길을 되돌아오는 시민들도 적지 않다고 합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설명회에 참석한 예비 수험생 이진아 씨는 “상큼한 색감이 마음에 든다. 부채가 예뻐서 하나 더 달랬을 정도”라고 말했습니다.


매년 출시와 함께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에듀윌 부채인 만큼 매해 새로운 부채를 만들기 위한 디자이너의 고민도 이만저만이 아닐 터. 

에듀윌 광고홍보팀 디자이너들은 여름이 시작되기 훨씬 전부터 부채에 대한 아이디어 회의를 거듭하며, 디자인을 준비한다고 합니다.


이번 에듀윌 부채를 디자인한 에듀윌 광고홍보팀 정다운 대리는 “고객분들이 어떻게 하면 즐거운 여름을 보내실 수 있을지 고민했다. 부채의 모양도, 형태도, 재질에도 변화를 줘 여러 개의 샘플을 만들어보며 반응을 살폈다”며 “에듀윌의 부채가 많은 수험생들에게 합격 바람을 불러 일으켜줬으면 좋겠다”라고 전했습니다.


다음 해 여름을 빛낼 주인공은 누구일까요. 에듀윌 미다스들의 손은 벌써부터 바빠집니다 ^^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