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회사에 입사한 뒤, 그 회사의 시스템에 적응하려면 어느정도 적응 기간이 필요합니다.

‘로마에 가면 로마법을 따르라’고 했던가요. 몸을 담게된 회사의 각종 행정절차, 문화, 예절 등에 익숙해지려면 시간이 들기 마련인데요~

에듀윌은 두려움과 긴장을 안은 신입 에듀윌러들의 빠른 적응을 돕기 위해 ‘서바이벌 꿀팁’ 서적 <에듀윌 사용설명서>를 제작했습니다.



에듀윌러들을 위한 지침서

신규 입사한 에듀윌러들을 위한 지침서 <에듀윌 사용설명서>가 에듀윌러들에게 첫 선을 보였습니다.

<에듀윌 사용설명서>는 에듀윌의 복지제도에서부터 사업, 행정처리 절차 등 에듀윌 임직원이라면 알아야 할 기본적인 정보들이 담겨져 있는데요. 


<에듀윌 사용설명서> 안에는 세 명의 주인공이 등장합니다. 용기와 열정을 담당하는 Energy맨에서부터 공감과 소통을 맡는 Emotion걸, 노력과 결실을 책임지는 Effort맨까지 각기 다른 성격을 가진 세 명의 영웅은 챕터마다 등장하여 회사생활의 꿀팁 등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에듀윌에는 기존에도 신규입사자들을 위한 가이드북이 존재했왔습니다. 이번 <에듀윌 사용설명서>는 기존 가이드북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출판사업본부와 CM본부의 출판 디자이너들이 직접 참여하여 세련된 미니북 형태로 개정한 것이 특징입니다. 



각종 복지정책, 제도 활용하세요!

에듀윌은 복지가 좋은 기업으로 유명합니다. 하지만 복지시설이 많은만큼 이용 방법도 제각기 다른데요~ <에듀윌 사용설명서>는 에듀윌 임직원을 위한 휴식공간 ‘에듀윌역’에서부터 여직원 전용 휴게공간 ‘쉼(She:em)’까지 에듀윌의 각종 복지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사용법과 에티켓 등을 상세하게 기술했습니다.


기업문화도 빠르게 익혀요! 

또한 <에듀윌 사용설명서>에는 일을 할 때 지켜야할 기본적인 에티켓도 서술되어 있습니다. 전화를 받을 때나 걸 때 지켜야할 예절을 비롯해 직급간 호칭예절, 출퇴근 예절 등 일상에서 지켜야 할 생활예절도 포함되어 있어, 신입 에듀윌러들뿐만 아니라 기존의 에듀윌러들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에듀윌 인사팀 이중호 대리는 “신규 입사자들의 빠른 적응을 돕기 위해 <에듀윌 사용설명서>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에듀윌러들이 <에듀윌 사용설명서>를 통해 에듀윌의 가치를 다시 한 번 되새겼으면 한다”라고 전했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