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듀윌 '공무원 합격전략 설명회' 전국 7곳서 성황리 개최!

 

지난 7월 초, 비가 내리는 궂은 날씨 속에서도 공무원 준비생들의 열기는 여느 때보다 뜨거웠는데요! 이 열기를 증명하듯 에듀윌이 7월 8일부터 9일까지, 4곳의 에듀윌 직영학원(서울 대방, 노원, 인천 부평, 부산 서면) 그리고 서울 명동과 대전, 대구 계명대에서 개최한 ‘2018년 에듀윌 공무원 합격전략 설명회’는 장맛비와 폭염을 뚫고 행사장을 찾은 수험생들로 좌석을 가득 메웠습니다.


 

 

에듀윌 대표 교수, 아낌없는 노하우 전수

 

설명회에서는 시시각각 변화하는 공시 트렌드에 대한 철저한 분석은 물론 앞으로의 수험 방향을 제시했습니다. 에듀윌의 대표 교수들이 연사로 참석해 과목 별 노하우를 아낌없이 내보이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수험생들은 최고 교수진들의 합격 전략 노하우에 모두 귀를 기울이며 열심히 필기하는 열정 가득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실제 회원들에게 호평 받고 있는 에듀윌 직영학원의 공무원 커리큘럼과 서울 대방 학원 및 부산 서면학원에서 운영 중인 ‘독한 9급 합격반’ 프로그램 역시 큰 관심을 받았는데요. 행사 말미에는 선배 합격자들과의 간담회를 통해 합격에 도움되는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는 대화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 밖에도 설명회에 참석한 수험생들을 위해 ‘에듀윌 9급공무원 평생회원반’ 강의를 할인가에 제공하는 파격 이벤트도 선보였죠.

 

 

 

인생 최대의 결정, 가족과 함께

 

이날 행사장에는 부모님과 동행한 수험생들도 눈에 띄었습니다. 부모님과의 논의를 통해 신중하게 본인의 인생계획을 세우기 위함이었는데요!

 

부모님과 함게 서울 명동 행사장을 찾은 한 예비 수험생은 "공무원 시험을 준비한다는 것은 제 인생에서 큰 결정 중 하나이기 때문에 부모님과 고민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 함께 방문하게 되었다"면서 "에듀윌의 체계화된 커리큘럼과 성정혜 교수님의 아낌없는 노하우에 부모님도 만족하신 것 같아 든든한 지원군을 얻은 기분이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에듀윌은 이날 9급공무원 설명회를 찾은 참가자들에게 고급 블루투스 스피커와 <최우선독해500문>, 노트와 펜, 에듀윌 부채 등이 담긴 특별한 선물을 전했으며, 부모님과 함께 행사장을 찾은 참가자들에게는 영화 관람권을 증정했습니다.

에듀윌 출판사업본부 남영택 본부장은 “1타강사나 우수한 강의도 물론 중요하지만 수험생 본인의 부단한 노력이 합격에 가장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독한 에듀윌과 함께 말그대로 독하게 준비해 다가오는 시험에는 꼭 합격을 할 수 있길 기원한다”고 말했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