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듀윌 우수사원 인터뷰

 

지난달 3일, 에듀윌 지하1층 E 스퀘어에서 열린 공감콘서트M에서는 한달 간 사내에서 우수한 활동을 펼친 에듀윌러를 시상하는 자리를 가졌습니다. 이 자리에서는 가족공로상을 수상한 제휴사업팀 권혁주 팀장을 비롯해 우수사원 8명, 열정상, 스마일상 각각 2명, 매출우수자 8명이 시상대에 자리했는데요~! 그 중 우수사원으로 꼽힌 3인의 이야기를 들어볼까요?

 

 

"팀원 모두 제게는 '사회복지사' 같아요" 

출판지원팀 박호진 팀장

 

네, 드디어 제가 이렇게 우수사원 상을 수상하게 되었네요. 우수, 탁월 뭐 이런 말은 제게 어울리지 않는 단어라 생각했는데, 많은 분들 앞에서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느낌이라 정말 기분이 좋고 참 감사하다고 느꼈습니다. 이에 머무르지 않고 더 높은 목표를 향해 정진하겠습니다. 제가 속한 출판사업본부 팀원들과 함께 일하는 것만으로도 큰 행운이고 구글을 뛰어넘는 최고의 복지를 누리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팀원 여러분 늘 친절하고 따뜻하게 대해주셔서 감사해요. 이런 여러분들이 제게는 마치 ‘사회복지사’ 같습니다(웃음). 마지막으로 저는 평소에 커피를 매우 좋아하는데요. 그러한 특성을 살려 올해는 바리스타 수험서 개발자로 참여를 해보고 싶었어요. 하지만 예정된 개발 계획이 없어 조금 아쉽네요.

 

 

 

 

 

 

 

 

 

 

 

 

합격을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돕겠습니다!

대방학원 박소리 주임

 

우수사원 수상을 정말 생각지도 못했는데 받게 되어 어안이 벙벙했습니다. 늘 긍정적인 마인드로 회원 여러분들의 합격을 위해서 무엇이든 돕겠다는 자세로 임한 것이 높이 평가되지 않았나 싶어요. 모두모두 감사드립니다! 저희 대방학원의 자랑이라 하면 바로 학원 실장님들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모두 활기차고 열정적으로 일하고 계셔서 저에게 정말 큰 힘이 되고 있습니다. 아마 이분들이 안 계셨다면 이렇게 재미있게 일할 수 없었을 거에요. 그리고 지난달 17일, 대방학원에서 공인중개사 시험 D-100 행사를 진행했는데요! 아무래도 약 1년간 가까이서 지켜본 회원님들이라 기분이 이상했어요. 이 글을 보시는 회원님들 모두 남은 100일 힘 내셔서 꼭 합격의 기쁨을 누리셨으면 합니다. 파이팅~!

 

 

 

 

 

 

 

 

 

 

밝은 분위기로 긍정 에너지 전파

고객센터 총괄팀 곽윤아 대리

 

우선 많은 에듀윌러 중에서도 저에게 이런 큰 상을 주신 것에 대해 무한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이를 좋은 기회로 삼아서 동료들에게도 본보기가 되어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하는 에듀윌러가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상을 수상하는 영광에 대해서는 아무래도 저의 밝은 분위기와 긍정 에너지가 한 몫하지 않았나 싶어요. 힘들어도 언제나 웃음을 잃지 않고 일을 했던 것이 동료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한 것 같아 기쁩니다. 제가 속해있는 고객센터 총괄팀은 최종 민원을 처리하고 매출과 조직을 관리하고 있기 때문에 정말 체계적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또 모든 분들이 친절하고 밝은 성격의 소유자로 고객 한 분 한 분 아끼고 응원하고 있습니다.^^

 

 

 

 

 

 

 

 

 

 

 

 

우수 에듀윌러를 위한 사내 복지제도 소개

 

에듀윌의 시상 제도, 이것을 노려라!

 

에듀윌에는 고객을 위한 다채로운 서비스와 이벤트도 존재하지만, 직원들을 위한 다양한 시상 제도 역시 존재합니다. 매달 임직원들의 동기부여를 유도하고 성과에 대해 축하하는 자리를 가지는데, 이처럼 다양한 시상 제도는 에듀윌러들의 회사생활을 더욱 즐겁고 활기차게 만들어주고 있습니다.

 

최고의 핵심인재, ‘파라곤스(PARAGONS)’

‘귀감’, ‘모범’이라는 말에 걸맞게 에듀윌 최고의 핵심인재에게 수여되는 상입니다. 남다른 애사심과 뛰어난 역량으로 에듀윌의 성장, 발전에 탁월한 기여를 한 직원을 선정하며, 이는 에듀윌러로서 최고의 영광을 누릴 수 있는 자리라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현재 총 4명의 에듀윌러가 파라곤스로 선정된 바 있습니다.

 

수상의 기쁨은 가족과 함께, 가족공로상

매년 수시로 선정되는 가족공로상은 주인의식을 가지고 회사의 지속적인 성장, 발전에 헌신한 공로가 큰 임직원에게 주어집니다. 이는 회사생활을 할 수 있도록 큰 도움을 준 에듀윌러의 가족에게도 감사를 전하는 의미로 에듀윌러와 그 가족 전체가 해외여행을 떠날 수 있는 상금과 포상 휴가가 주어집니다.

 

우수사원, 우수팀장, 우수팀에게도 특별 포상우수

사원을 비롯한 팀장, 팀에게 주어지는 상도 있습니다. 먼저 자신의 업무분야에서 지속적인 성과 창출로 회사 성장 및 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직원을 선정해 주기적으로 우수사원 해외연수 기회를 줍니다. 뿐만 아니라 진정성 있는 리더십을 보여준 팀장에게는 우수팀장 상, 꾸준한 업무 개선과 업무 추진 실적에 따른 높은 성과를 거둔 직원에게는 우수사원 상을, 우수한 협업을 바탕으로 남다른 팀워크를 보여준 팀에게는 우수팀 상을 수여합니다.

 

남다른 에듀윌러, 특별상도 있어요!

우수사원 상 외에도 에듀윌은 매월 열정상과 스마일상, 도전상 등의 특별상 제도도 운영 중인데요. 먼저 열정상은 남다른 패기와 열정으로 타의 모범이 되는 직원에게 수여하며, 스마일상은 늘 밝은 미소와 배려로 동료들의 사기를 북돋아 주는 직원에게 수여합니다. 도전상의 경우 다른 상과 달리 자기추천으로 진행됩니다. 도전적인 목표를 세우고 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는 마음가짐과 실행력을 갖고 있는 직원으로 선정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