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반기에도 공무원 합격은 역시 에.듀.윌!

 

더위가 완전히 가시지도 않은 지난 8월 27일 일요일. 에듀윌 서울 대방학원과 노원학원, 부산 서면학원, 인천 부평학원에서는 ‘공무원 합격전략 설명회’가 개최되었습니다. 오락가락하는 늦여름의 날씨 속에서도 공무원을 준비하는 공시생들의 열정은 이보다 더욱 뜨거웠죠. 이날 개최된 ‘공무원 합격전략 설명회’는 시작 전부터 많은 학생들이 자리를 잡기 위해 학원에 발걸음 했습니다. 특히 오는 12월, 공무원 추가 채용 시험이 확정되면서 올해는 공무원 시험 도전의 최적기라 평을 얻고 있는 만큼 많은 공시생들이 에듀윌 학원을 찾은 것입니다.

 

다양한 공시정보 제공, 푸짐한 선물은 덤

이날 설명회에서는 2017년 하반기 공무원 추가 채용과 다가오는 2018 9급 공무원 시험에 대한 모든 노하우를 선보였습니다. 에듀윌의 대표 교수진들이 참석해 시시각각 변화하는 공무원 시험 트렌드는 물론 이에 대한 수험 전략과 명확한 학습방법을 제시했으며, 실제 합격생의 11 심층 인터뷰를 통해 합격 공부 비법을 전수하기도 했죠. 여기에 실제 합격생과 전문 교수진의 간담회로 다른 곳에서는 절대 들을 수 없는 합격생만의 공부 방법이나 슬럼프 극복법 등 구체적인 노하우를 전수해 참석자들 의 호평을 받기도 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설명회에 방문한 이들에게는 에듀윌 합격노트 3종세트와처음 시작하는 공무원 교과서’, 합격기원 네잎클로버, 현장할인권 등으로 구성된 선물 패키지를 제공했습니다. 그 밖에도 오프라인 학원 수강 할인권과 모의고사 무료이용권을 추첨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선보였습니다.

‘에듀윌 독한 9급 합격반에도 큰 관심

에듀윌 대방학원과 부산 서면학원에서 운영 중인 '에듀윌 독한 9급 합격반'도 공시생들의 큰 관심을 끌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수험생들이 공무원을 확실하게 합격할 수 있도록 수험전문가가 나서 밀착 생활관리부터 철저한 성적관리, 24회독 보장 커리큘럼, 다양한 혜택 지원까지 아끼지 않고 있는데요. 여기에 소수정예 커리큘럼에 걸맞는 차별화된 학원 시설로 수강생들이 쾌적한 공부를 할 수 있도록 돕고 있죠. 학원사업본부 최진호 본부장은더운 날씨에도 많은 공시생 분들이 에듀윌 공무원 학원을 찾아주신 것에 감사드린다. 이에 보답하기 위해 지금껏 볼 수 없었던 다채로운 정보와 선물을 준비했다. 지금부터라도 에듀윌과 함께 공무원 시험 합격의 기쁨을 누리셨으면 한다.”고 전했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