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7년 8월 사랑의 쌀 나눔 행사

 

 

지난 8 23일 수요일,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동작구 상도동에 자리한 청운보육원에사랑의 쌀’ 100포대를 전달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날 기증식은 에듀윌 정학동 대표이사와 청운보육원 유병욱 부원장을 비롯해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 했으며, 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모두 밝은 표정으 로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었습니다.

1960년대 동작구 상도동의 작은 양철지붕 벽돌집으로 시작해 발전을 거듭하며 운영 중인 청운보육원 은 현재 약 72명의 아이들이 생활 중인 보육원으로 아동들의 인권보호 및 안정적인 자립지원 체계를 구 축하기 위해 다방면에서 힘쓰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아동들이 퇴소 후 스스로 자립할 수 있도록 하는 자립지원사업을 비롯해 정서 및 사회성개발사업, 아동건강지원사업, 맞춤형학습사업, 심리정 서안정사업 등을 진행 중이다. 뿐만 아니라 보육원과 자립생활관 외에도 종합복지원, 노인복지센터 등 다 양한 시설을 운영 중입니다.

특히 이번 쌀 기증은 에듀윌의 서울 대방학원이 자리한 동작구 내에서 진행됐다는 점에서 큰 의의가 있습니다. 최근 하반기 공무원 확대채용 소식으로 동작구 내 시험 열기는 더욱 뜨거워지고 있는데 지역 내에서 많은 수험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환원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 또한 다하고 있는 것이죠.

에듀윌 정학동 대표는동작구 지역의 아동들이 건강하고 바른 성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어 기쁘다. 하반기에도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과 사랑을 나눌 수 있는 여러 방법을 고민 중이며, 이를 계기로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겠다.” 고 전했습니다.

청운보육원 유병욱 부원장은아이들을 사랑과 관심으로 보살필 수 있도록 많은 도움 주신 에듀윌에 감사를 전하고 싶다. 앞으로도 청운보육원은 아동들 의 꿈을 키워주는데 주력하며 훌륭하게 성장할 수 있 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