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듀윌 동문회, "무더운 여름, 시원한 계곡으로 함께 가요~!"

 

‘에듀윌’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합격자로 이뤄진 동문회 활동입니다. 에듀윌은 매년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 합격자들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수 있는 동문회를 공식적으로 결성해 다채로운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본사의 탄탄한 지원 아래 끈끈함으로 똘똘 뭉친 동문들이 전국에서 활동 중인데요. 에듀윌 동문 회가 개최하는 행사는 대표적으로 연말 대대적으로 진행하는 합격자 모임부터 동문회 인맥북 제작, 각종 산행과 야유회, 행사 지원, 사회공헌활동까지 다양합니다.

주택관리사 동문회, 야유회로 똘똘 뭉치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동문회 대방지회와 노원지회는 시원한 계곡물이 흐르는 산으로 정기 야유회를 다녀왔습니다. 먼저 에주회 대방지회는 7 22, 북한산 계곡으로 떠났습니다. 시원하고 맑은 계곡물을 따라 걷다가 계곡물에 발을 담그고 족발과 수박, 부침개 등을 먹으며 담소를 나누기도 했죠. 하산 후에는 산 근처 음식점에 서 뒤풀이로 마무리했습니다. 더운 날씨에도 오랜만에 함께하는 시간을 가진 동문들의 표정은 어린아이처럼 밝았습니다.

뿐만 아니라 에주회 노원지회는 지난 8 5, 수락산 계곡으로 야유회를 다녀왔습니다. 폭염주의보가 발령된 8월 초에 다녀온 야유회는 시원한 그늘 계곡에 먼저 자리를 잡아 시원함을 즐겼는데요. 노량진 수산시장에서 공수해온 싱싱한 회를 함께 맛보며 도란도란 근황토크도 이어갔는데, 여기에 물놀이와 물총 싸움까지 즐기며 동심으로 돌아가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동문회 활동 지속적으로 이어져 호평

이처럼 에듀윌은 올해 하반기에도 어김없이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동문회 야유회를 비롯해 에주회, 에공회와 함께하는 각종 사회공헌활동 등을 이어나갈 계획입니다. 여기에는 본사의 탄탄한 지원이 뒷받침되고 있어 동문들의 자부심은 그 누구보다 최고라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에듀윌 동문회사무국 김현정 간사는에듀윌 동문회가 가진 탄탄한 인맥 네트워크는 에듀윌만이 가진 장점이라 할 수 있다. 해를 거듭할수록 더욱 많은 분들이 활발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방면에 서 여러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면서 “9 17일과 22일에는 각각 부산과 서울을 중심으로 부산 남구 이기대, 서초구 우면산에서 동문회 야유회가 개최 될 예정이며, 사회공헌활동 역시 계획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