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에듀윌입니다 :)


오늘은 오랜만에 에듀윌 동문회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

에듀윌 주택관리사 동문회 노원지회 그리고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 대방지회의 겨울 등산 소식입니다 ㅎㅎ




주택관리사 동문회 새해 맞이 산행


에듀윌 주택관리사 동문회 노원지회는 지난 1월 6일 신년맞이 산행을 다녀왔습니다. 

이번 신년산행에는 에주회 통합기수 50여 명이 참석했으며, 이들은 함께 북한산국립공원 둘레길을 다녀왔는데요!

이번 산행은 에듀윌 주택관리사 주택관리 관계법규 윤동섭 교수와 에듀윌 노원학원 손영호 원장이 참석해 더욱 특별했죠.

에주회의 신년 산행에 동참해 올 한해 동문들의 활동에 힘을 북돋아주기 위함이었습니다.


이날 북한산국립공원은 눈이 내린 후라 미끄러운 길이었음에도 불구하고 화창한 날씨로 인해 

동문회원들의 표정은 웃음과 설렘이 가득했고 발걸음은 한 층 더 가벼웠습니다. 

산 중턱에서 꿀맛 같은 휴식과 간식 시간을 가지며 서로의 안부와 근황에 대해 이야기 하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답니다.






공인중개사 동문회, 태백산으로 떠나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 대방지회는 1월 28일, 태백산으로 '기받이 산행'을 떠났습니다.

새벽부터 사당역에 모인 동문회원들은 장장 3시간의 여정 끝에 태백산에 도착했는데요!

무려 1560m의 태백산 천제단에 올랐다고 하네요!! 진짜 강철체력 짱짱맨


1월 전국을 강타한 혹한의 추위 속에서도 동문들은 서로에게 힘을 북돋으며 높은 산에 올랐습니다.

그리고 정상에 올라 올해 소원을 빌고 파이팅을 외치며 기분 좋게 산행을 마무리 했죠. 

이에 동문들의 표정에서는 고단함 보다는 즐거움이 가득했다는 후문입니다. ^^



에듀윌 동문회, 올해도 이어질 예정


이처럼 에듀윌은 2018년에도 어김없이 동문회 모임을 비롯해 각종 사회공헌활동 역시 이어나갈 계획입니다.

여기에는 바로 본사의 탄탄한 지원이 뒷받침 되고 있기때문에 동문들의 자부심은 엄청나다고 할 수 있는데요!


에듀윌 동문회사무국 김보경 간사는

 "동문회원 분들과 함께하는 행사나 산행을 할 때면 언제나 에너지를 얻고 돌아간다. 

에듀윌 동문회와 함께 건강도 챙기고 정보도 얻고 인맥도 만들고 1석 3조의 효과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