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에듀윌입니다 :)


벌써 주말의 반이 지나 일요일이 되었네용 ㅠㅠ


모두모두 잘 지내고 계시죠??


추운 겨울 따뜻함이 물씬! 느껴지는 소식을 전하러 왔습니당 


"연초부터 주변의 이웃을 돕는 이런 뜻 깊은 자리에 참석할 수 있게 되어 너무나 기쁘고 영광스럽습니다. 옷은

조금 더러워지고 힘은 들지만 뿌듯한 마음만큼은 최고 입니다."



에듀윌은 지난 1월 27일 토요일, 서울시 노원구 상계동을 찾아 

연탄 2,000장을 기부하고 배달하는 

‘2018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사랑의 연탄나눔’ 자원봉사를 실시했습니다.


 최근 혹독한 추위가 지속되면서 에너지 빈곤층의 고통은 더욱 커지고 있죠....!


이에 따라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서울시 노원구 상계동을 방문해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기로 한 것인데요~



이날 봉사는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를 비롯 에듀윌러 40여 명과 아주 특별한 봉사자들이 함께했습니다.

바로 에듀윌 교수진 분들인데요! 


공인중개사 민법 및 민사특별법의 신대운 교수님과 

부동산학개론 장혁 교수님, 이동춘 교수님

그리고 주택관리사 주택관리 관계법규 윤동섭 교수님이 자리를 빛내 주셨습니다.


 에듀윌 교수진 역시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자리에 기꺼이 동참해 훈훈한 풍경을 자아냈다는 후문입니다.




봉사에 참여한 에듀윌러들은 연탄에 얼음이 맺힐 정도로 추운 한파의 날씨임에도 

이웃을 도울 수 있다는 생각에 얼굴에는 설렘과 기대가 가득했습니다. 


연탄 2,000장을 나누는 것이 쉽지 않은 일이었음에도 불구하고 힘을 합쳐 연탄을 옮겼습니다.

 얼굴과 몸에는 온통 연탄 잿더미가 묻었지만 마음만은 깨끗함으로 빛이 났습니다.


에듀윌 브랜드마케팅팀 공문영 사원은 "연탄 한 장은 정말 가벼운 것이라 생각했는데 

연탄들이 모이고 모여 여러 이웃들을 도울 수 있다고 생각하니 큰 의미가 있는 것 같다. 

이렇게 좋은 기회를 만들어 준 회사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이런 사회공헌활동이 지속되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이처럼 이번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사랑의 연탄나눔'은 에너지가 부족한 지역에 

임직원과 교수진이 모여 따뜻함을 나눌 수 있는 아주 뜻 깊은 자리였습니다!

착한기업으로 거듭난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앞으로도 도움이 절실한 곳을 방문해 따뜻함을 나눌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XD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노원구 상계동 | 서울 노원구 상계동
도움말 Daum 지도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