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에듀윌입니다. !!

지난 포스팅에서 국방TV에 출연하게 된 장병들의 에듀윌 체험기 1탄!


재밌게 보셨나용!?

 

에듀윌X국방TV 장병 직업체험 진행! '취업견문록 잡아라!' 106회 방영 1탄

(사진 클릭 시 이동~)


2탄에서는 또다른 도전 이야기들을 가지고 왔습니다 빠밤



먼저 에듀윌 출판사업본부를 먼저 방문했는데요!

기록적인 매출을 달성하고 있는 에듀윌 출판사업본부에서 진행중인 프로젝트와

 베스트셀러에는 어떤종류가 있는지도 설명을 들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들은 출판디자인팀의 인솔 아래 에듀윌 베스트셀러 교재인

'강한 육군 부사관 RNTC' 도서의 표지를 제작해보았습니다. 


전용 프로그램을 이용해 각자의 아이디어와 개성을 뽐내는 시간 역시 가졌죠.



바쁘게 움직이는 다음 행선지는 바로 구로 개봉동 '행복한사람들' 입니다. 

도착하자마자 쉴 새 없이 쌀 100포대를 쌓아 올리며 '에듀윌 사랑의 쌀' 행사를 준비했습니다.


쌀을 옮기여 열일하는 장병들의 모습이 아주 인상 깊은데요~!


 

에듀윌이 매달 전국에 위치한 사회복지기관을 선정해 쌀을 기증하는 '사랑의 쌀' 행사는 

지난 2011년부터 꾸준히 진행해오고 있습니다. 

이날 행사에서 장병들은 행사 준비부터 진행까지 모든 과정을 함께 했습니다.



하루의 마지막 일정은 바로 에듀윌 IE본부입니다.

'IT E xcellence'의 약자인 IE본부는 고객에게 최상의 IT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웹과 앱 개발부터 디자인, 서비스 기획, 마케팅 등 IT 업무를 진행하는 곳입니다. 

이곳에서는 IE본부가 하는 다양한 서비스 소개와 더불어 

부서 탐방을 하며 서비스개발을 위해 열심히 달리는 에듀윌러들과 만남이 이어졌습니다.



대망의 마지막 날에는 에듀윌의 자랑이라 할 수 있는 동문회사무국 업무를 경험했습니다. 

동문회사무국은 에듀윌 출신 합격생들이 합격 후에도 함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취업과 개업, 정보교환, 

합격자 모임 등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는 마케팅커뮤니케이션실 산하 부서인데요~

특히 얼마전 제작한 '에듀윌 동문회 3종세트'를 동문에게 전달하는 행사를 진행했는데요!

이곳에서 현업에서 활동하는 에듀윌 출신들을 방문하고 그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는 유익한 시간도 가졌습니다. 


특히 동문회사무국 업무는 회원들과 직접 만나기 때문에 누구보다 원활한 소통과 

밝은 성격을 소유하고 있어야한다는 말에 장병들은 세상 밝은 표정으로 체험에임하기도 했습니다.





다음으로는 장병들이 첫날 부여 받은 임무를 마무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각각 재미있는 컨셉과 이야기로 직접 연기하고 편집까지 했기에 장병들은 더욱 관심 깊게 감상했죠. 

또한 수준급의 연기실력으로 연기자 못지 않은 프로정신을 보여주기도 했다는 후문인데요! 


에듀윌 직업체험은 마케팅커뮤니케이션실과의 단체사진 촬영으로 정말 마무리했습니다.


홍건근 상병은 "군 생활 중임에도 정말 이렇게 황금 같은 기회를 얻을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

사회에 나가서도 에듀윌에서 경험하고 배운 것들을 꼭 기억하고 간직하겠다."고 마지막 소감을 전했습니다.


조원희 상병 또한 "평소 관심있는 분야를 가까이에서 접할 수 있게 되어 너무 행복했다. 

그리고 에듀윌이 최상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뒤에서 열심히 달리는 분들의 노고를 알게되었다."고도 말했습니다.


어떠세요~?


일주일간 장병들의 에듀윌 체험기!!! 재미있게 보셨는지요 ^^!!!


그렇다면 저는 더욱 유익하고 재미있는 이야기를 가지고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