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에듀윌입니다.


오늘은 에듀윌의 2018 차세대리더 신입사원들의

해외연수 소식을 전하려하는데요!!


어느 곳으로 연수를 다녀왔는지 함께 만나보시겠습니다 ^^






가을이 성큼 다가온 10월 초, 2018년 에듀윌 차세대리더 신입사원들이 

일본 도쿄로 해외연수를 다녀왔다는 소식입니다!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진행된 연수는 해외 체험을 통한 글로벌 역량 함양과

 교육 업계 종사자로서 경쟁력 강화를 위해 시행되었는데요~


특히 '차세대리더'들은 말 그대로 지난 6월 에듀윌의 핵심 사업을 이끌어나갈

 차세대 리더를 선발하기 위해 진행된 신입사원 공채를 통해 입사한 이들이죠~!



아래 사진 클릭클릭 ▼



그렇기에 이번 해외연수는 신입사원으로서 견문을 넓히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았다는 평입니다.



총 2박 3일간 진행된 일정의 첫날, 

차세대리더들은 나리타 공항에 도착해 일본 현지식을 먹고 도쿄의 중심가 긴자로 향했습니다.

이곳에서 일본의 대표기업으로 꼽히는 소니와 거대 체인서점인 츠타야 서점에 방문했는데요!

이 두 기업은 새로운 도약을 성공적으로 이뤄낸 곳으로 

리더십과 창의성 등 다양한 영감을 받을 수 있어 만족도가 높았다고 하네요~


 


둘째 날에는 일본 재래시장부터 아사쿠사 신사 등을 방문해 일본의 문화를 체험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한국과는 다른 무더운 한여름의 날씨였지만 연수 내내 차세대리더들은 즐거운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입니다. 

이날 오후에는 조별 자유일정을 소화했다고 하네요 ㅎㅎ

각각 조별로 특별 미션을 수행하며 각자의 이야기들을 만들어 갔습니다.


저녁시간에 모여 각자 있었던 이야기 보따리를 풀며 도쿄에서의 행복한 마지막 저녁시간을 보냈다고 합니다.

마지막 3일차는 황거 산책과 일본 속 뉴욕을 느낄 수 있는 오다이바에서 다양한 체험을 했죠!

이렇게 알찬 일정을 마치고 인천공항에 다시 모인 차세대리더들은 

연수 과정 동안의 경험을 바탕으로 각자 현업에서도 힘낼 것을 다짐했습니다.



 


인사팀 박성호 차장은 "해외의 특별한 케이스를 직접 체험해 보는 것을 통해 견문을 넓히고 

이를 적용해 회사가 발전할 수 있는 방안을 함께 고민하는 시간을 가졌다.

뜻 깊은 시간이었다고 생각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차세대리더 1기 이승철 인턴은 "신입사원으로서 얻기 힘든 기회를 주셔서 너무나 감사하다

이번 연수를 통해 많은 것을 보고 배우고 경험해 느낀 것들을 업무에도 적용시켜 

최고의 인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일본 도쿄 해외연수 소감을 밝혔습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인천 중구 운서동 2851 |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도움말 Daum 지도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