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에듀윌입니다 ^^

이번 포스팅은 지난 10월 27일에 있었던 제41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소식을 들려드리려 합니다!


바로 에듀윌 라이브 한국사 끝장토크입니다 ^^


제41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이 치러진 지난 10월 27일토요일. 

에듀윌에는 특별한 할로윈 파티가 펼쳐졌습니다.


바로 ‘에듀윌 라이브 한국사 끝장토크’ 소식인데요! 

어느곳에서도 볼 수 없는 신선함과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를 전하는 에듀윌이 수험생들을 위해 또 한번의 이벤트를 펼친 것이죠~!



할로윈 콘셉트로 펼쳐진 금번 ‘에듀윌 라이브’는 진행을 맡은 전략마케팅2팀 윤나영 사원과 

출판마케팅팀김동석 인턴이 해리포터로 색다른 변신을 시도했습니다. 

누구나 다 아는 호그와트 교복과 동그란 안경, 마법 지팡이 그리고 

이마의 번개모양 상처까지 어느 하나 빼놓지 않고 해리포터 모습을 그대로 닮아있었습니다.


윤나영 사원은 “처음 진행을 맡게 되어 인사 드리게 되었다. 저희의 진행이 많은 시청자 분들을 즐겁게 만들

고 정확한 정보를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으니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김동석 인턴 역시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준비하시는 수험생 분들이 공감할 수 있도록 

즐거운 콘텐츠와 다양한 선물을 준비했다. 함께 댓글로 즐겨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첫 데뷔 소감을 전했습니다. 



이번 ‘에듀윌 라이브 한국사 끝장토크’는 역대 최대 동시 시청자 수인 약 2,700여 명을 기록했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아주 높은 수치라 할 수 있는데요~ 

그만큼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에 대한 열기가 뜨거웠다는 것을 보여주는 시간이었습니다. 




에듀윌은 방송 전부터 재미있는 콘텐츠로 유튜브 영상을 제작해내는 것으로 유명하죠!!

이번에는 애니메이션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에 나오는 캐릭터인 

가오나시로 분장해 한국사 인물을 맞추는 재미있는 영상을 선보였습니다. (꿀잼)



 여기서도 방송에 쓰이는 소품과 분장도구들도 출연자들과 기획자들이 직접 선정하는 것으로 더욱 디테일함을 자랑합니다~!

가오나시 저 디테일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최고최고 


뿐만 아니라 이번 방송의 게스트는 에듀윌 전략마케팅2팀 조수정 주임이었습니다. 

시험을 직접 치르고 경험을 설명한 조수정 주임은 침착하고 나긋나긋한 목소리로 시청자들을 주목시켰고 

출판개발2팀 김선우 대리님 역시 우수한 한국사 실력으로 수험생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전달했다는 후문입니다!


조수정 주임은 “이번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생방송에 출연하면서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었다. 

즐거운 경험이었고 많은 분들과 온라인으로 소통하는 것 역시 처음이어서 

많이 긴장했지만 관심 있게 봐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