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 7월 17일 주택관리사 1차시험날, 에듀윌 전직원은 학원, 사무실이 아닌 시험장으로 달려가 주택관리사 수험생 여러분들의 합격을 응원했습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시험장 응원>


시원한 비를 맞으며 주택관리사 시험장으로 나가다 !!
에듀윌,주택관리사,시험장홍보
에듀윌,주택관리사,시험장홍보
2011년 7월 17일. 제헌절이면서 주택관리사 1차시험이 있던 날. 비가 내렸다가 말았다가 오락가락 하는 상황속에서 에듀윌 전직원은 이른 아침부터 주택관리사 시험장으로 나섰습니다.

에듀윌 회원 그리고 주택관리사 수험생 여러분들에게 드릴 차 한잔 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기 위해 비를 쫄딱 맞았지만 그래도 마음만은 가볍고 즐거웠습니다. 

에듀윌이 회원님들을 격하게 아끼고 진심으로 합격을 기원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드릴 1년중 유일한 날이기 때문입니다.



 

학원에서, 인터넷강의에서 뵈던 교수님들을 직접 보다 !!
에듀윌,주택관리사,시험장홍보
에듀윌,주택관리사,시험장홍보
짧게는 6개월, 길게는 1년 이상 서울노원,서울대방,경기부천,인천부평 에듀윌 주택관리사학원에서 뵈었던 교수님들 그리고 인터넷 강의속에서 뵈었던 교수님들도 직접 시험장에 나섰습니다.

짧은 시간이지만 가장 중요한 시험직전에 교수님들께서는 알고 계신 노하우를 조금이라도 회원 여러분들께 알려드려 합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셨습니다.

아마 따뜻한 차 한잔 그리고 교수님들의 친절한 설명과 격려를 받았던 주택관리사 수험생분들은 모두 합격하셨을 것입니다. ^-^

 



 

주택관리사 시험장에 활력을 불어넣다 !!
에듀윌,주택관리사,시험장홍보
에듀윌,주택관리사,시험장홍보
에듀윌에서는 주택관리사 수험생 여러분들을 위해 요점정리 노트와 가답안을 문자로 받으실 수 있는 서비스 그리고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해줄 부채를 준비했습니다.

새벽부터 세팅하랴, 수험생 분들에게 나누어줄 물건들 옮기느랴 지칠만도 하지만 저희가 찡그린 얼굴을 하고 있으면 수험생 분들의 기분도 다운되기에 방긋방긋 ^-^




 

에듀윌 회원여러분들의 합격을 기원합니다 !!
에듀윌,주택관리사,시험장홍보
에듀윌,주택관리사,시험장홍보
에듀윌에서 항상 공부하시는 수험생 여러분의 입장에서 언제 어디서나 알기 쉽게 공부해서 합격이라는 결과를 이루실 수 있도록 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화이팅 !!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