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매년 그리고 상시적으로 교육을 통한 사회공헌에 기여하고자 하는 에듀윌에서 탈북청소년 대안학교인 '셋넷학교'에 검정고시 무상교육을 지원했습니다 !! ^-^




에듀윌 반딧불이 프로젝트란?

에듀윌,반딧불이 프로젝트,셋넷학교,검정고시

에듀윌은 희망나눔, 건강나눔, 문화나눔 이라는 주제로 우리사회의 작은 희망의 등불이 되고자 반딧불이 봉사단으로 봉사활동을 하기도 하고 반딧불이 프로젝트라는 이름으로 교육지원이 필요한 곳에 무상으로 교육을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2005년부터 셋넷학교 검정고시 무상지원을 활발히 진행해 왔으며 2009년에는 셋넷학교 학생들을 초청해 에듀윌 서울 본사 7층 드림교육센터에서 'I Love Korea'라는 대축제를 개최하기도 했습니다.




탈북청소년 대안학교 '셋넷학교'란

에듀윌,반딧불이 프로젝트,셋넷학교,검정고시

 

북한사회와 전혀 다른 이념과 갑작스런 환경변화로 탈북 청소년들이 일반 학교에 적응하지 못해 도중 하차하거나 배움의 길을 중단하지 않도록 개인별 수준에 맞는 기초 소양교육은 물론, 연극제작, 공연관람 등 다양한 문화체험을 통해 남한 사회에 대한 적응력을 높이고 꿈과 희망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해 주고 있는 대안학교 입니다.





셋넷학교 교재 기능식 및 검정고시 무상교육 지원 현장

에듀윌,반딧불이 프로젝트,셋넷학교,검정고시

 

 2011년에 출간된 뜨끈뜨끈한 에듀윌 검정고시 교재입니다. ^-^ 합격의 바이러스와 사랑 바이러스를 전파 !!

에듀윌,반딧불이 프로젝트,셋넷학교,검정고시


에듀윌에서는 셋넷학교에 교재 기증 뿐만 아니라 에듀윌 검정고시 교육 동영상을 수강할 수 있는 지원도 했습니다.

에듀윌,반딧불이 프로젝트,셋넷학교,검정고시

임한수 에듀윌 이사 "탈북청소년들의 자립을 돕는 뜻 깊은 일에 에듀윌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어 큰 보람을 느낀다"며 "에듀윌의 검정고시 학습 노하우와 셋넷학교 자원교사들의 열정이 합쳐 셋넷학교 학생들이 '나도 할 수 있다'는 자신감과 함께 대한민국의 한 국민이라는 소속감을 갖고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습니다.

에듀윌,반딧불이 프로젝트,셋넷학교,검정고시

셋넷학교 친구들과 찰칵 !! 에듀일은 앞으로도 더욱 더 큰 나눔을 실천하여 많은 이들에게 희망을 전파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