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공무원시험의 경우는 직급별, 지역별, 직렬별로 시험일정과 시험과목 그리고 채용인원이 달라 고시 시험보다 오히려 준비하기가 더 까다롭고 시험 동향과 변화에 많은 관심을 쏟아야 합니다.

하지만 하루에 수시간씩 여러 과목을 공부해야하는 상황에서 시험 동향과 기출문제와 모의고사 자료까지 준비해야 한다면 상당히 시간이 많이 소요되고 지칠 것입니다.

이러한 고민 해결을 위해 7급,8급,9급,10급 공무원시험을 준비하시는 수험생 분들을 위해 공무원 매거진을 하나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 7급,8급,9급,10급 공무원시험의 모든 것 !! 공무원 매거진에서~

바로 자격증/공무원 교육기업 에듀윌의 양형남 대표꼐서 직접 편집과 발행을 담당하여 그 어느 매거진보다 더 꼼꼼하고 전문적인 공무원 매거진입니다.

매월 초에 발행되는 월간 매거진이며 7급,8급,9급,10급 공무원 시험에 대한 경향 분석 및 기출문제 해설에 모의고사 자료까지 담겨져 있습니다.





◎ 돈주고도 알기 어렵다 !! 최신 시험제도 변동 및 경향 완벽 분석 !!
학원이나 인강을 들으시는 분은 교육 서비스를 통해 시험에 대한 정보를 제공받지만 집과 도서관을 오가며 독학을 하시는 수험생분들은 시험 동향과 변화에 대한 정보를 취득하기 어렵습니다.

자격증/공무원 교육기업 에듀윌의 양형남 대표께서 발행및편집을 하는 공무원 매거진에서는 시험 제도의 변화에 대해 발빠르게 습득하여 바로바로 수험생 분들에게 전달해 드립니다.




◎ 각 과정별 기출문제의 제공 뿐만 아니라 상세한 해설까지~
공무원 매거진에서 제공하는 정보 중에 하나는 각종 공무원시험 기출문제입니다.

기출문제의 복원과 해설만으로도 공무원시험 수험생 분들에게는 참 많은 도움이 되는데 이 뿐만 아니라 에듀윌 홈페이지(
http://www.eduwill.net) 에서 특강까지 들으실 수 있으니 정말 유익한 정보죠. ^^





◎ 모의고사를 통해 실력 테스트와 시험 대비를~
공무원시험에 대한 준비가 어느정도 되었는지를 알아보고 시험 시간 배분과 감을 익히기 위해 모의고사를 반드시 풀어보셔야 합니다. 하지만 비용도 들고 제대로 된 모의고사를 찾아보기 힘이 드시죠.

공무원 매거진은 에듀윌에서 공무원시험을 강의하시는 분들이 직접 시험문제를 분석하고 출제하기 때문에 적중률과 신뢰도도 높고 무료로 제공합니다.





+@ 완벽한 커리큘럼과 회원관리, IT 자격증 무료제공까지~
공무원 매거진을 발행하는 자격증/공무원 교육기업 에듀윌은 타 교육 기업과는 달리 회원가입 후 합격을 위한 커리큘럼을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공무원시험 수험생들을 위해 가산점 자격증 강의 및 각종 IT 자격증 강의까지 무료로 제공하니 별도의 비용이 발생하지도 않습니다. 수험생들을 위하는관심과 배려를 느낄 수 있는 부분이죠.





+@ 취업, 리더십, 자격증, 재테크 강좌가 무료~? 에듀윌 무료교육센터

공무원매거진을 발행하는 자격증/공무원 교육기업 에듀윌은 무료교육센터(http://www.eduwill.net)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말 그대로 무료로 교육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에듀윌 무료교육센터에서는 취업,경력 강좌, 자격증 강좌, 리더십 강좌, 재테크 강좌, 외국어 강좌 등을 무료로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공무원시험 에듀윌과 함께, 공무원 매거진과 함께하면 합격이 보입니다 ^^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