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1 국제 이러닝박람회가 9월 6일부터 9월 8일까지 3일간 코엑스에서 진행됩니다. 이러닝을 넘어 스마트러닝, 유비쿼터스 러닝으로 대한민국의 평생교육을 실현하고자 하는 저희 에듀윌도 6년 연속 참가하여 대한민국 이러닝 기업이 가진 우수한 경쟁력을 선보입니다.




2011 국제 이러닝 박람회 6년 연속 참가

2011년 9월 6일(화)부터 9월 8일(목)까지 3일간 코엑스 대서양홀에서 펼쳐지는 2011 국제이러닝 박람회에 에듀윌이 6년 연속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저희 에듀윌은 F01에 크게 자리잡았습니다 ^-^




국제이러닝박람회에서의 에듀윌 경쟁력 - 온라인교육

에듀윌은 온라인을 통한 자격증/공무원 전문교육 No.1의 위치를 확고히 하고 있습니다. 업계 최강의 초고화질 Full HD 시스템을 갖추고 EBS와 함께하는 명품 동영상 강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EBS와 함께 대한민국 최고의 명품 강의를 제공하며 담당 교수가 교재를 기획,집필하고 그 교재로 직접 강의하며 Q&A까지 소화화는 일원화된 시스템으로 보다 차원 높은 강의를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 개인에 따라 최적화된 수준별/단계별 교육을 시행합니다. 각자의 수준을 파악하여 학습목표를 제시하고 8단계 맞춤형 시스템을 통해 정확하게 학습의 핵을 잡아 줌으로써 합격의 문을 열어드립니다.

▲ 초보수험생 가이드, 실력케스트, 기출문제 해설특강, 전국 온라인 모의고사, 수험생이 많이 틀리는 문제 해설, 핵심요약특강 등 실력에 따라 시기에 따라 다양하고도 꼭 필요한 강의들로 고득점 합격을 준비합니다.



국제이러닝박람회에서의 에듀윌 경쟁력 - 기업교육

에듀윌은 기업,공공기관,대학교 등 단체에 최적화된 SMART HRD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맞춤형 서비스를 통해 기업과 단체의 교육 효과성을 극대화합니다.

▲ 고객의 다양한 교육환경에 최적화된 교육 컨설텡을 제공하며 역량 향상과 실무 중심의 맞춤형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며 기업과 단체의 경쟁력 향상을 위한 Total Solution을 제공합니다.

▲ 체계적인 개발 기법을 적용한 효과적이고 차별화된 맞춤형 스마트러닝 콘텐츠를 제작하고 기존의 이러닝 형태를 탈피한 뉴미디어 콘텐츠 제작하며 유비쿼터스 기반 마이크로닝 콘텐츠 등을 제작합니다.




국제이러닝박람회에서의 에듀윌 경쟁력 - 종합출판

오랜 교육사업을 바탕으로 각종 국가공인 자격증/공무원 시험에 대비한 수준 높은 수험교재들과 국내 최고권위의 HR전문지인 인재경영과 에듀윌 시사상식 등의 월간지 발행을 통해 교육출판업계의 리더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 공인중개사 기본서

▲ 공인중개사 문제집

▲ 공인중개사 요약집/모의고사/기출문제집

▲ 주택관리사 기본서

▲ 주택관리사 문제집

▲ 주택관리사 요약집/모의고사/기출문제집

▲ 사회복지사 기본서

▲ 직업상담사 기본서

▲ 직업상담사 문제집

▲ 경비지도사 기본서/문제집

▲ 제과제빵기능사 기본서/문제집

▲ 검정고시 기본서

▲ 검정고시 문제집

▲ 9급공무원 실전모의고사

▲ 7급공무원

▲ 시사상식

▲ 인재경영



국제이러닝박람회 에듀윌 부스에서는 다양한 경품증정이~

에듀윌은 방문해주시는 고객님을 위해 추첨을 통한 현장 경품증정 행사를 매일 2회씩 총6회 진행합니다. 고객님께 즐거움과 기쁨을 드리는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으니 현장 방문시 에듀윌을 찾아주세요.

2011년 9월 6일(화) ~ 9월 8일(목)까지총 3일간 진행되며 오후 1시, 4시 각 2회 진행됩니다.


경품으로는 1년 무료수강권, 월간 인재경영 6개월 정기구독권, 월간 시사상식 세트, 에듀윌 기념시계 증정, 에듀윌 기념품세트 증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