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택관리사 기초이론 강의 & 모의고사

 

 

모든 공부의 시작은 기초 이론입니다! 하지만 이 기초 이론 단계를 단순 암기라 생각하고 만만하게 봐서는 안되죠! 기초이론을 초반에 탄탄하게 익히셔야 나중에 문제풀이 단계에서도 어려움 없이 잘 해나갈 수 있는데요~ 기초이론을 헷갈리지 않게 정리를 잘 하셔야 합니다~

기초이론은 그럼 어떻게 공부해야 할까요? 에듀윌에서 EBS 주택관리사 전과목 기초이론을 무료로 들을 수 강의가 있더라고요~

 

 

3일 무료체험 신청하기 클릭하시면 바로 신청이 완료되어서 '나의 강의실' 페이지로 가시면 수강신청내역에서 2013년 주택관리사 전과목 기초이론 3일 무료체험 강좌 목록에 포함되어 있는 것을 보실 수 있는데요! 수강 기간은 신청한 일로부터 3일 간 입니다.

 

 

강좌목록보기를 클릭해봤는데요! 민법, 회계원리, 공통주택시설개론, 주택관리관계법규 강의에 각 2명의 교수님의 강의를 선택해 들을 수 있습니다! 보시고 여러분이 원하시는 교수님 클릭하셔서 강의 들어보셔도 되고 두 교수님 강의 모두 선택해 들어보시면 자신에게 더 잘 맞는 교수님이 누구인지 알 수 있겠네요^^

 

 

많은 분들이 강의 선택하실 때 어떤 강의가 좋아요? 하고 많이들 물으시는데요~

사실 강의는 저마다 공부하는 스타일이 있기 때문에 교수님의 강의 스타일과 나의 공부스타일이 잘 맞아야 만족스러운 강의를 선택하실 수 있으실꺼에요~ 그래서 백문이불여일견이기에!!

강의를 직접 한번 들어보시는것이 가장 좋은데요! 에듀윌에서 과목별로 하나씩 들어보시면 강의 선택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3일 무료체험 강의는 따로 학습 교재가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학습자료를 직접 다운 받아서 수강하셔야 하는데요! 학습자료 다운로드 클릭하시면 바로 보실 수 있어요!

 

 

학습자료 다운 받아 보았데요~ 이 자료 강의 수강 전에 한번 읽어보시고 수강 하신다면

학습 내용 이해도 잘 될 것 같고 필요한 필기만 골라서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강의 수강하신 다음에는 복습으로 학습한 내용을 한번 더 공부하신다면 완벽해질거라 생각해요

 

 

주택관리사 3일 무료 특강 듣다 보시면 강의 내용 뿐만 아니라 중간 중간 학습 팁도 얻을 수 있는데요! 얻은 학습팁 그냥 흘려 들으시지 마시고 잘 기억해 두셨다가 주택관리사 공부시에 하나씩 적용해 보시면 점수상승에도 도움이 될꺼에요!

 

 

2013년 주택관리사 시험이 7월 13일에 시행되는데요! 해가 가면 갈 수록 주택관리사 시험도 어려워지고 게다가 주택관리사 주관식 문항도 늘어나서 전략적인 학습이 필요해요^^ 그래서 주택관리사 출제 동향이나 유형 파악이 정말 중요하죠!

 

 

기출문제와 가장 유사한 유형으로 볼 수 있는 것이 모의고사 인데요!

모의고사로 실전 연습을 할 수 있다는 것이 모의고사의 가장 큰 장점입니다.

월 말에 모의고사로 한번씩 자신의 실력을 체크해보면서 학습하신다면

점수 상승에 좋은 영향을 미치지 않을까 싶어요^^

에듀윌에서는 온라인 전국 모의고사를 2월 11일 부터 3월 10일 안에 신청하면 응시가 가능한데요~ 모의고사 응시하시면 전국의 다른 수험생들의 실력이 어느 정도 인지 알아 볼 수 있습니다!

 

 

전국 모의고사는 실제 시험 연습인 만큼 출제 위원급 교수님들이 직접 출제한 문제라고 합니다!
또한 적중률 높은 문제로만 구성되어 시험에 어떠한 문제들이 나오는지 파악할 수 있게하였죠!

모의고사 보시고 현재 앞으로의 수험 대책을 세워보세요!

 

 


모의고사 문제 풀어보시고 틀린 문제 그냥 방치해두시면 또 틀릴 소지가 다분하기에!!

해설특강으로 틀린문제까지 확실하게 처리하셔야 해요~ 문제는 맞은 문제들 보다 틀린 문제 관리가 정말 중요해서 틀린 문제를 완벽하게 마스터 하셔야 합니다! 전국모의고사 응시 후엔 해설특강도 수강하실 수 있는데요! 에듀머니가 많이 쌓이신 분들은 포인트 이용하시면 무료로 수강 가능하시겠네요^^

 

 

전국모의고사 응시하시고 주택관리사 시험에 더욱 강해질 수 있는 기회!

모의고사 응시하실 분은 위의 이미지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바로 이동됩니다!

 

 

3월이 다가오고 있네요~ 이제는 엄청 추운 겨울도 다 지나간 것 같아요..

봄이오면 따뜻해지긴 하지만 우리를 괴롭힐 춘곤증이 찾아올텐데요!
이 모든 고난과 시련들 잘 이겨내시고 열공하셔서 7월 주택관리사 시험

한번에 합격 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