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택관리사 취약과목 정복하기

 

 

주택관리사 시험공부 어떻게 잘 되가고 계신가요? 아마 수험생분들 마다 취약 과목은 다르실텐데요!  취약과목을 정복하셔야만 시험점수도 상승할 수 있고 시험 합격률도 상승합니다!

여러분은 취약 과목 혹시 포기하진 않으셨겠죠? 포기는 김치 담글때만 필요한 용어이니 절대 하지 마시고요! 제가 취약 과목 정복법 알려드릴께요^^

 

 

주택관리사 시험에서 이론이 부족한 분들 또 문제풀이가 부족한 분들이 있으실텐데요!

주택관리사 단과반에서는 기초이론, 기본이론, 심화이론, 핵심이론을 세분화 하여 과목별로 강의하는 단과반이 있어 수험생들께 과목별 취약 과목 정복으로 이 강의를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게다가 지금 가격도 저렴하고 또 수강할 수 있는 기간도 길어서 여러번 반복해서 들을 수 있다는 이점이 있네요^^

 

과목별로 집중적 학습하신 이후에 모의고사로 실력 확인해보시면 결과를 단번에 딱 알 수 있겠네요!

 

 

 

주택관리사 단과반을 강의하실 에듀윌 주택관리사 교수님이십니다! 대부분 강의 고르실 때 교수님도 많이 고민하시더라고요~ 교수님들은 EBS 출강 하실 만큼 강의력이 아주 뛰어나신데요! 백문이 불여일견이겠죠! 고민하지 마시고! 일단 교수님의 샘플강의를 먼저 들어보신 이후에 한번 선택해보세요^^

 

에듀윌 EBS주택관리사 교수님 샘플강의 듣기

 

기간별 단계적 학습이 합격의 완성

 

 

주택관리사 수험생분들은 시험 공부 하실 때 어떻게 공부하시나요? 다들 자신만의 스타일이 있으실 것같은데요! 저는 사실 일정한 기간에 단계적 학습을 하는 것이 효과적인 주택관리사 공부법이라고 생각해요~ 시험일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기본이론을 너무 오래 끌어서도 또 문제풀이 기간을 너무 짧게 잡아서도 안되겠죠!

 

기초이론부터 시작해 기출문제까지 기간별로 단계적 학습을 하신다면 주택관리사 시험 합격도 어렵지 않을 것 같네요! 하지만 중간중간 자신의 실력 확인 체크는 꼭 필요한 과정입니다~~ 그러니 매월 모의고사 응시는 빼놓지 않으셔야겠죠?

 

에듀윌 주택관리사 대방 학원에서는 주택관리사 16회 시험 대비 모의고사를 실시하는데요!

주택관리사 수험생 분들에게는 도움이 될 정보 인 것 같아 바로 알려드립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대방 학원 모의고사 일정 안내>

 

모의고사 시험일: 3월 31일 (일)

 

모의고사 시험시간: 1차 9:30~12:00, 2차 12:30~14:10

 

모의고사 입실시간: 시험 10분전 입실

*입실시간 준수 요망

 

모의고사 접수일자: 3월 18일 ~ 3월 29일

*당일 접수 불가

 

모의고사 응시료: 1차 3000원, 2차 3000원, 동차 5000원

 

모의고사 접수 방법은 에듀윌 주택관리사 대방 학원에 직접 방문하셔서 하셔도 되고 또는 전화접수로 하셔도 됩니다! 시험 준비물은 접수증, 컴퓨터용 싸인펜, 계산기가 필요하니 꼭 챙기세요^^

 

시험 후에는 해설강의로 틀린 문제들까지 완벽히 관리해주네요~ 모의고사에 출제된 문제는 그만큼 실제 시험에서도 출제될 확률이 높은 문제들이니 틀린문제도 맞은문제도 꼼꼼히 대응하셔야 합니다!

 

 

주택관리사 시험까지 얼마 남지 않았네요~ 요즘 춘곤증 때문에 힘드신 수험생 분들 많으실텐데요! 얼마 남지 않은 시간 소중히 하루 하루 열심히 공부에 임하시길 바랍니다! 취약과목도 꼭 정복하셔서 합격에 더 가까워 지시길 바랄께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