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듀윌 서포터즈 4기 정기모임!

 

지난 3월 29일 금요일 에듀윌 드림교육센터에서 에듀윌 서포터즈 4기 기획발표 및 팀구성을 위한 정기모임이 있었습니다~ 드디어 한달간 기획자 분들이 열심히 기획하신 PT를 발표하고 홍보팀 분들은 주의깊게 발표를 보신 후 마음에 드신 PT의 기획자를 선택하여 앞으로의 활동팀을 구성하는 설레이고 떨리는 시간!!! 두근두근~

 

 

오늘 에듀윌 서포터즈 4기 정기모임의 행사는 강상훈 주임님의 오프닝을 시작으로- 메인 UCC제작발표- 기획자PT발표- 팀구성- 식사 및 팀 모임- 팀장 선출- 공지 및 해산 순서로 진행되었습니다^^

 

 

 

첫 순서로 서재원 기획팀장님께서 나오셔서 에듀윌 서포터즈 4기 UCC제작에 대한 발표를 진행해주셨습니다.

서재원 기획팀장님께서는 영상제작의도를 에듀윌홍보, 서포터즈 4기 증거자료, 회장단 및 파트장 미션으로 선정하시고 4기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UCC를 제작하고 싶다고 하셨습니다~ 또한 UCC 영상은 SUB영상을 모티브로 시리즈 영상을 계획을 발표해주셨습니다.  출연할 배우는 벌써 홍보 2팀장님이신 이예림님을 섭외하셨다고 하니, 굉장히 빠른 섭외능력을 가지고 계시지요?

 

이어지는 순서로 드디어 열심히 준비하신!! 기획 1,2,3,4 팀의 팀원을 끌어들이기 위한 기획자 PT발표가 진행되었습니다. 팀구성은 기획사 순서대로 PT 발표 진행 후 팀배치 번호표 1번~4번 제비뽑기로 진행되었습니다. 결과는 1조 이유성씨, 2조 조수원씨, 3조 김희영씨, 4조 이환동씨로 결정!

 

 

부득이하게 1조 기획자 이유성씨가 참가하지 못하셔서 서재원 기획팀장님께서 발표를 대신해주셨습니다. 1조는 온/오프라인을 통한 에듀윌 홍보방안을 기획하였습니다~ 페이스북의 좋아요와 트위터 팔로우를 이용해서 진행하신다고 하네요^^ 또 온라인을 통한 홍보는 광고라는 거부감이 들지 않게 전략적으로 서로간의 피드백을 통해서 진행하신다고 하네요!

 

 

다음은 2조 조수원씨의 발표! 조수원씨는 퇴직을 앞둔 부모님과 20대 자녀들을 타겟으로 UCC를 만들어 온라인 홍보를 진행한다고 하셨습니다~ 또한 홍보를 위해 공무원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활용하신다고 하네요^^ 오프라인홍보는 포스터를 제작하여 포스터 인증샷과 카페(커피숍) 트레이 매트로 배부한다는 아이디어를 발표해주셨습니다! 어떤 소재를 이용할지 고민을 많이 하신것 같은데요~ 카페 트레이 매트라는 소재가 참신했던 내용이었습니다!!

(참고로 트레이 매트는 까페에 가시면 많이 보실 수 있는~ '쟁반 위에 깔아 놓은 천'을 뜻하는 이름입니다^^)

 

 

세번째는 3조 김희영 기획자님의 발표가 진행되었습니다~ 3조는 웹툰을 만들어서 오프라인에서는 설문조사(마켓리서치)를 진행하고 온라인에서는 블로그를 포함한 기타 SNS를 통해 홍보를 할 예정이라고 말씀해주셨습니다~ '유쁘링'이라는 웹툰을 모티브로 진행한다고 하셨는데요~ 어떤 웹툰이 탄생할지 궁금합니다!

 

 

마지막으로 4조의 이환동 기획자님의 발표가 진행되었습니다! 4조는 모든 연령대를 타겟으로 홍보 UCC를 제작한다고 하셨습니다~ 메가스터디에서 진행하는 TCC앱 무료제공을 설명해주시며 SCC만을 위한 에듀윌 블로그 사이트를 개설하여 전문적으로 강의 정보를 포스팅 할 계획이며 전문성 있게 팀원 1명당 1~2개 분야의 파트를 나눌 계획이라고 하십니다~ 전문적이고 세분화하여 접근하는 마케팅 방식이 기대가 됩니다~

 

 

두근두근~ 드디어 에듀윌 서포터즈 기획자 4팀의 PT를 마치고 이제 홍보팀 팀원들께서 마음에 드는 기획자를 선택하는 시간!! 기획자 분들의 선택받기 위한 마지막 한마디!! 각오!! 얼마나 긴장되고 떨리셨을까요~~

 

 

드디어 팀원을 선출하는 시간!! 결과가 궁금하시죠~~? 총 5명의 팀원을 선출하는데 2팀만 1명이 초과되어 팀장님의 미안한 포옹으로 한 분이 다른 팀으로 이동하게 되었습니다~ 나머지 1팀, 3팀, 4팀은 골고루 팀원분들께서 손을 들어주셨어요:)

 

그렇게 팀구성이 끝나고 식사 및 팀모임이 있었습니다. 새롭게 정해진 팀원들과 함께 식사를 하며 서로 소개도 하고 앞으로 진행할 홍보계획에 대하여 이야기도 나누는 시간!! 저희 에듀윌에서 햄버거를 미리 준비해두었는데요~ 역시 먹을 것이 호응이 제일 좋았습니다~

 

 

 

팀구성 후 첫만남이라 다소 어색할 줄 알았던 걱정과는 달리 서로 자연스럽게 소개하고 앞으로 진행할 홍보계획에 대하여 열정적으로 이야기하시는 모습에 놀랐습니다!! 에듀윌 강상훈 주임님께서 마무리를 요청드릴 때까지 끝날 기미를 보이지 않던 열띤 토론! 좋은 결과물이 나올 것 같은 기대감이 쑥쑥 커지네요~ 이제 마지막으로! 팀별 단체사진을 촬영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

 

(에듀윌 서포터즈 4기 1팀)

 

(에듀윌 서포터즈 4기 2팀)

 

(에듀윌 서포터즈 4기 3팀)

 

(에듀윌 서포터즈 4기 4팀)

 

(에듀윌 서포터즈 4기 임원단)

 

임원단을 포함하여 총 4팀으로 구성된 에듀윌 서포터즈 4기!

 

서포터즈 여러분들이 앞으로 제작하실 여러 UCC와 웹툰, 다양한 소셜네트워크의 활동이 기대되는 정기모임이었습니다~ 오늘 PT를 준비해주신 기획자 분들 너무 고생 많으셨구요~ 드디어 팀이 구성된만큼 첫 마음 잃지 마시고 끝까지! 결과물을 이루어내시길 응원하겠습니다~ 에듀윌 서포터즈 4기 화이팅!!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