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능직공무원시험 한국사 최신 교재 정보


시간은 빠르게 흘러 어느덧 목요일이 되었네요! 벌써 금요일이 코앞입니다. 한 주 동안 세운 학습 계획이 잘 마무리되고 있기를 바랄게요 :) 오늘은 기능직공무원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분들께 도움이 될 만한 새로운 소식을 들고왔답니다. 바로 기능직공무원시험 한국사 최신 교재인데요. 우선 사진을 통해 만나볼게요~♬


3월에 출간된 교재인만큼 산뜻한 분홍색이 눈에 띄는 교재네요! 우선 이번에 새로나온 에듀윌 기능직공무원시험 한국사 교재의 특징을 살펴볼까요?


1. 한국사의 전반적인 흐름을 깔끔하게 정리!

 - 현재 시판되고 있는 기능9급 공무원 대비 한국사 교재들은 대부분 정리되지 않은 내용과 개정된 내용 등이 전혀 반영되지 않아 수험 준비에 애로사항이 많습니다. 이번 에듀윌 기능직 공무원 한국사 교재는 이러한 난제들을 극복하고 보다 더 다양한 내용과 핵심 정리로 한국사의 전반적인 흐름을 깔끔하게 정리했습니다.


2. 박스형 문제 출제 경향에 맞추어 꼭 정리해야할 사료와 자료를 추가!

 - 최근 기능직 공무원 시험문제의 유형이 예년과는 다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특히, 2008년 하반기에 실시된 우정사 시험 이후 전국 지방자치단체에서 실시한 기능직 공무원 한국사 시험 문제들은 기존의 단답형 문제의 틀을 벗어나 광범위한 사료와 자료 등이 망라된 박스형 문제들이 출제되고 있습니다. 이번 에듀윌 교재에서는 꼭 필요한 사료들을 다방면으로 추가하였습니다.


3. 매 단원마다 신경향 문제들을 수록!

 - 조금씩 변화를 거듭하고 있는 기능직 공무원 한국사 시험의 유형을 파악하여 새롭고 낯선 문제들을 접할 때 결코 당황하는 일 없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신경향 문제를 두루두루 수록하였습니다.


이번 에듀윌 기능직공무원 한국사 최신 교재를 살펴보다 보니 이런 결론이 내려지네요!

 "한국사의 탄탄한 지식을 바탕으로 핵심을 파악하고, 이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다양한 문제를 풀게 함으로써 아무런 어려움 없이 신경향의 문제들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한국사의 3박자 완벽 시스템을 갖추도록 구성되었구나!" 


개인적으로는 공부하는 교재는 번잡한 것보단 깔끔한 구성을 좋아합니다. 필기하면서 중요한 표시를 해둔 부분이 더욱 잘 보이도록 말이죠. 목차를 살펴보니 깔끔하고 한 눈에 들어오는 구성이 마음에 듭니다 :)


이번 에듀윌 기능직공무원 한국사 교재는 2013년 3월 25일에 출간된 따끈한 최신 교재입니다. 2013년 기능직공무원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분들은 최신 출제경향을 모두 담고, 필요한 사료 및 자료를 충분히 담은 교재로 한국사를 정복!! 하시면 좋겠습니다 :) 기능직공무원 수험생 여러분~! 모두 힘내세요 화이팅♥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