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급 공무원 한국사 특강

 

7급공무원 수험생 분들 요즘 공부 잘 되가시나요? 봄이라 춘곤증 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 계실텐데요... 근데다 요즘 날시도 변덕스러워서 감기로 고생하시는 분들도 몇몇 있으시더라고요^^ 하지만 다가 오는 난관에 절대 넘어지시면 안됩니다! 난관을 꼭 넘으셔야해요!

 

7급공무원에는 필수과목이 있죠 국어,영어,한국사요! 한국사 시험 경우에는 예전에는 연도별로 잘 외우는 분들이 고득점을 취하셨는데~ 요즘에는 7급공무원 시험이 점점 어려워지는 실정이기에 응용문제가 참 많이 나오는데요! 추리력을 기르셔야 고득점을 맞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한국사에서도 요즘 시험에 많은 부분이 출제되는 곳은 바로 근현대사 부분입니다~ 근현대사는 격동의 시기여서 그런지 참 시대별로 정리해야 할 것들도 참 많고 인물도 참 많은데요! 한국사 시험의 중요 포인트는 시대별 정리와 거기다 요즘에는 플러스 알파로 이해와 추리능력입니다!

 

7급공무원 시험 한국사 시험 준비하시다 보면 한국사는 개념 정리하는 것도 시간을 정말 많이 할애를 해야 하는데요! 정리하면서 공부도 되긴 하지만 늘 시간이 부족한 7급공무원 수험생분들께는 빠르고 효율적인 것이 필요하죠!

 

 

에듀윌 7급공무원 한국사 김유돈 교수님의 근현대사에서 시험에 출제가 잘 되는 이슈들을 30가지를 뽑아서 빠르게 정리할 수 있는 특강이 있는데요! 핵심들을 뽑아 이론정리를 빠르게 할 수 있어 아직 근현대사 정리가 잘 안되는 수험생 분들이나 빠르게 이론 정리를 원하는 7급공무원 수험생분에게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아직 근현대사 시대 이해가 잘 안되신다면 이번 특강을 통해 완벽하게 정리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무료로 제공되는 특강이니 누가 부담없이 수강할 수 있거든요! 그럼 걸정적 이슈 30가지는 어떤 것들이 있나 살펴보겠습니다!

 

이슈들을 살펴보니 근현대사 시작 부터 끝까지 시험에 잘 출제되는 것들로 구성되어 있는 것 같네요! 이 특강은 교재를 따로 구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왜냐하면 '근현대사 결정적 이슈 30' 특강 신청시 바로 교안을 '나의 강의실'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거든요!

 

그런데 무료특강 신청하고 나서 강의 시작 전 교안을 한번 읽어보고 수강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예습을 했을 때의 공부 효율과 그렇지 않았을 때의 차이는 참 엄청나거든요! 예습과 복습까지 완벽히 한다면! 확실하게 이해하실 수 있으실꺼에요!

 

 

7급공무원 근현대사 결정적 이슈 30 무료특강 신청하기

 

 

7급공무원 근현대사 강의 신청하면 여러가지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7급공무원 초보 수험생분들을 위한 초보수험가이드, 7급공무원 기출문제 해설특강, 시험 전후 FULL SERVICE, 온라인 전국 모의고사, 똑딱 기초 경제학 특강, 경제학 수식계산문제 특강이 무료로 제공되네요^^   

 

 

마지막으로 7급공무원 2013년 서울시 지방공무원 시험 일정 및 원서접수 기간 안내해드릴께요^^

 

 

7급공무원 서울시 지방공무원 시험 장소 공고와 시험일정 및 합격자 명단은 서울특별시 홈페이지, 서울특별시인재개발원 홈페이지, 인터넷 응시원서 접수 사이트에 공지됩니다!

7급공무원 원서접수 하는 곳인터넷 응시원서접수사이트(http://gosi.seoul.go.kr) 입니다! 응시 수수료는 7천원 입니다!

 

아 여러분 혹시 2013년부터 면접 내용이 달라진다는 점 알고계셨나요? 면접의 비중이 점차 높아지고 있는데요! 개정된 면접 내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7급공무원 면접시 주제발표는 7급공무원 전직렬에 해당됩니다~ 주제는 면접당일 제시된 주제에 관한 지식, 경험, 의견 등을 발표하는 것이고요! 집단토론의 경우 민간경력자에게 해당되며 모집분야별로 수험생들이 한 조를 이뤄 특정 주제를 놓고 자유토론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영어면접!! 필기합격자 발표시 인터뷰 주제(5개)가 사전 제시 되며, 개별면접시 면접위원이 지정하는 1개의 주제에 대하여 영어로 2분정도 발표하고 질의 응답시간을 갖습니다. 어떤 주제를 하게 될지 모르니 5개 주제 모두 다 열심히 준비해야겠네요! 그리고 기존에 영어말하기평가는 영어 인터뷰로 대체되어 폐지 되었으니 준비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인,적성 검사는 7급공무원 전 직렬에서 시행됩니다! 검사결과는 공직적합성 검정을 위한 면접참고자료여서 부서배치 인사자료로 활용된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면접때 희망보직경로를 발표하게 되는데요 이건.. 면접등록시 자기소개서에 근무희망기관, 희망보직, 공무원으로서 이루고 싶은 목표 등을 작성 제출하고 개별면접시 발표하게 됩니다~

 

 

지금까지 7급공무원 한극사 특강 소개 및 7급공무원 서울시 지방공무원 시험 일정 안내였습니다! 시험까지는 그리 많은 시간이 남지 않았다고 생각해요! 남은 기간 지금까지 하셨던대로 늘 꾸준히 열성적으로 하신다면 합격은 문제 없을 꺼라 생각합니다!

화이팅!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