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공인중개사 2013년 개정 세법 특강

 

공인중개사 수험생분들 안녕하세요~ 변덕스러운 날씨에 공부 잘 되시나요? 여러 가지 우여곡절이 있어도 꿋꿋히 견뎌내셔야 합격의 기쁨을 맛보실 수 있겠죠~ 자격증서를 받고 기뻐할 나의 모습을 생각하며 오늘 하루도 힘차게 공부해 볼까요?

 

공인중개사 수험생분들이 어려워 하는 세법! 2013년에는 개정까지 되어서 수험생들의 머리를 더욱 아프게 하는데요... 여러분은 2013년 개정 세법에 대해 어떻게 공부하시나요?
 

 

에듀윌 공인중개사 김윤석 교수님이 2013년 개정 세법을 깔끔하게 정리하여 '만점 개정 세법 특강' 개강되었는데요! 출제 가능성이 높은 2013년 세법을 담아 수험생분들이 핵심을 콕콕 찝어 쉽게 이해하고 머릿 속에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도록 하는 특강입니다! 그럼 특강이 어떤식으로 진행되는지 볼까요?

  

 

개정된 세법인 지방세부터 양도소득세까지 광범위한 범위들 중 핵심 개정사항을 완벽 정리하고요! 교수님께서 직접 출제경향을 예측해 출제가능성이 높은 개정사항을 집중강의합니다! 또한 사례분석을 통해 공인중개사 수험생분들이 개정 세법을 좀 더 쉽고 빠르게 이해 할 수 있도록 하였어요!

 

 

공인중개사 개정 세법 아직 좀 이질감이 느껴지시는 수험생이시라면! 이번 특강을 통해 개정 세법과 조금 친해질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합니다! 공인중개사 만점 개정 세법 특강은 교재를 따로 구입할 필요 없이 홈페이지에서 자료를 다운로드 받으시면 바로 학습이 가능합니다!

 

공인중개사 만점 개정 세법 특강 페이지 바로가기

 

 

이 교안은 특강이 끝난 후에도 두고 두고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필기와 정리를 잘 해두신다면 개정 세법에 관한 나만의 이론 집이 생기는 거니까요! 그럼 특강 듣고 개정 세법을 완전히 파악하시길 바랍니다^^

 

그런데 공인중개사 시험 여러분은 어떻게 공부하시나요? 아마 공인중개사 수험생분들 저마다의 학습 방법이 있지만 합격선배들의 학습 방법을 따라 적용해가면서 공부하는 것도 공인중개사 합격할 수 있는 참 좋은 방법 중 하나 일 것 같은데요! 그래서.. 에듀윌에서 합격하신 분의 공부방법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1. 학습계획표를 만들고 확인하면서 나에게 맞는 공부방법을 찾는다!

자신만의 계획표를 짜두고 시간표를 철저히 지키면서 공부하신다면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에 금방 도달하실 수 있을꺼라 생각해요! 단 계획표는 조금 빡빡하게 짜두셔야 겠지요??

 

2. 모르는 내용은 질문 또 질문, 교수님의 1:1학습질문방을 100% 활용한다!

 

3. 기본서 정독은 필수요소다. 기본서 읽기를 게을리 하지 않는다!

기본서는 정독 3회독은 이젠 필수요소가 되었죠~ 시험 막바지에는 기본서를 소설책 처럼 휘리릭~ 하고 다 볼 수 있을 정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4. 어렵다고 피하지 말고 자신없는 과목부터 과감히 도전한다!
공부하기 어려운 과목, 싫어하는 과목이라고 미루다보면 결국 그 과목과는 멀어지게 됩니다! 자신없는 과목부터 시간을 투자해 고비를 넘긴다면 그 다음 부터는 공인중개사 공부에 대한 자신감이 높아져 다른 과목은 아주 쉬워지게 되는 현상이 오게 되요!

 

5.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감각을 충분히 키운다!

모의고사는 실력을 체크할 수 있는 수단입니다~ 자주 응시하셔서 실력점검도 하시고 공부 방법 점검도 해보세요!

 

6. 교수님 강의에 최대한 귀 귀울여 핵심을 놓치지 않는다!

 

7. 나만의 강의 노트를 활용하면 시험 전 훌륭한 핵심 요약집이 된다!

에듀윌에서 합격 회원들이 직접 작성한 노트를 입수해 '나만의 강의노트' 양식을 마련해 프린트하여 활용하셨다 하는데요!
많은 도움이 되셨다 하시네요!

 

'나만의 강의노트 자세히 보기'

 

 

지금까지 공인중개사 개정 세법 특강 소개와 공인중개사 합격 팁 소개 였습니다! 수험생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공부하시다 너무 스트레스 받으시면 맛있는 음식드시면서 조금이나마 해소하시길 바랍니다! 공인중개사 수험생분들 힘내세요! 화이팅!!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