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물류관리사 시험 기출문제 풀기

 

물류관리사 시험이 6월 15일에 시행됩니다! 일년에 단 한번 뿐인 물류관리사 시험! 한번에 합격할 수 있도록 꼭 놓치지 말아야 할 기회인데요! 시험이 얼마 남지 않은 시점 우리는 어디서 무엇을 어떻게 물류관리사 시험을 야무지게 준비해야 할까요??

 

 

물류관리사 시험을 대비하여 잘 준비하여 한번에 합격하시라는 의미로 에듀윌에서 물류관리사 합격 풀서비스를 준비했는데요!

풀서비스란? 시험 전 기출 문제로 실전에 대비하고! 시험 후엔 17회 시험 시험지와 가답안 그리고 시험해설특강까지 제공하는

서비스 입니다! 그럼 자세히 들여다 볼까요?

 

 

물류관리사 기출문제는 돌고 돌기 때문에 이전에 나왔던 기출문제들이 비슷하게 내가 응시할 시험에도 출제가 되는데요! 그래서 많은 수험생들이 물류관리사 기출문제에 그토록 열광하는 것이지요~ 기출문제를 많이 풀어보면 풀어볼 수록 시험에 대한 감도 좋아지고 문제에 익숙해지기 마련인데요~

 

기출문제 풀어보시고 답 맞추고 땡! 하지 마시고요~ 해설까지 확실하게 챙기셔서 물류관리사 시험을 확실하게 준비해보세요!

에듀윌에서 16회 물류관리사 기출문제 다운 받으시고 문제 풀어보셨다가 해설특강까지 들으시면 편하게 준비하실 수 있겠네요!

 

물류관리사 기출문제 다운 & 해설특강 듣기

 

물류관리사 시험은 6월 15일이죠~ 아마 합격자발표일인 7월 17일까지 손놓고 가만히 앉아서 기다리기는 시간이 너무 길다 느껴지실텐데요! 시험 끝난 후 6월 17일 물류관리사 가답안을 에듀윌에서 제공합니다! 가답안으로 답 맞춰보시면 자신의 합격 여부의 윤곽이 어느 정도 잡힐 것 같네요~ 6월 17일을 기다려주세요!

 

 

 

물류관리사 시험의 완성은 시험 해설 특강까지 듣고 시험을 완벽하게 듣는 것인데요! 가답안으로 답 맞춰보시다가 좀 알쏭달쏭한 문제들이 있다면 에듀윌 교수님들이 강의하는 물류관리사 시험해설특강으로 궁금증을 해결할 수 도 있겠네요!

물류관리사 시험 준비 이정도면 완벽하게 할 수 있는 것 같은데요~ 혹시 혼자서 물류관리사 시험 준비 하기가 어려우시다면

에듀윌 풀서비스를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물류관리사 시험 가답안은 6월 17일 물류관리사 홈페이지를 통해 가답안을 제공 받을 수 있는데요!

만약 시험 정답에 의견제시를 하고 싶으시다면 6. 17 ~6. 21까지 이니 날짜 잘 기억해두시면 좋겠네요~

의견제시하고 답 기다리는 분 계시던데요~ 가답안 의견제시에 대한 개별회신은 하지 않습니다!

 

물류관리사 합격 컷트라인은요! 매 과목 100점 만점으로 하여 매 과목 40점 이상, 전 과목 평균 60점 이상 득점하시면 합격입니다!

 

 

물류관리사 시험 합격하시면 자격증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자격증 교부 신청법에 대해 알려드려요~

 

<물류관리사 자격증 교부 신청>

 

1. 신청기간: 7.17 ~ 8.14

2. 신청기관: 한국통합물류협회

3. 신청방법: 물류전문인력 DB센터 홈페이지 (www.kcpl.or.kr)

4. 발급비용: 17회 물류관리사 시험 최종합격자에 한하여 무료 발급

5. 교부장소: 물류전문인력 DB센터 홈페이지 (www.kcpl.or.kr) 공지사항에 안내

 

물류관리사 시험 꼭 합격하셔서 자격증까지 교부받으시길 바랍니다!

 

그럼 남은 시험일까지 열심히 하시고 꼭 합격하셨다는 좋은 소식을 에듀윌에도 알려주세요! 화이팅!!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