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기기사 필기 시험 합격자발표

 

2013년 6월 2일 시행했던 전기기사, 전기공사기사 필기 시험 합격자 발표가 났습니다! 시험에 응시하셨던 분들이라면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 매우 궁금해 하실텐데요! 가답안으로 답 맞춰 보신 분들은 어느 정도 결과를 예상하셨겠지만~ 그래도 확실한 결과가 기다려지는 건 당연한 것이겠지요^^

 

그럼 한박자 쉬고 두박자 쉬고 세박자 마저 쉬고 전기기사 합격자명단 확인하러 가보실까요?

 

 

전기기사 합격자명단을 확인할 수 있는 곳은 큐넷 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전기기사 합격자 명단 확인하러 바로 가보시죠!

 

전기기사 합격자명단 확인

 

확인하셨나요? 전기기사 시험 합격하신 분들 정말 축하드립니다! 사실 전기기사 시험이 응시율에 비해 합격률이 그리 높지 않은 시험인데요~ 2012년에는 필기 합격률이 20.2%을 보였답니다~ 그만큼 전기기사 시험이 어렵다는 뜻이겠지요~

여러분은 이 어려운 시험에 합격하셨으니 정말 대단하세요~

 

 

전기기사 시험은 전망과 진로가 아주 밝은 자격증이라 할 수 있는데요~ 전기기사 자격증 취득시 전기 에너지 분야 고소득 관리직 진출이 유리한 핫(hot)한 자격증이라 그런지 많은 분들이 응시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전기기사 자격증 취득하시면! 한국전력공사를 비롯한 전기기기제조업체, 전기공사업체, 전기설계전문업체, 전기기기설비업체, 전기안전관리 대행업체, 환경시설업체 등에 취업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전기사업법' 등 여러 법에서 전기의 이용과 설비 시공 등에서 안전관리를 위해 자격증 소지자를 고용하도록 하고 있어 취업이 훨씬 유리하다 할 수 있죠!

 

 

전기기사 필기 시험 합격하셨다면 이제 곧바로 실기시험 준비에 돌입하시게 될텐테요~ 그럼 실기 시험 일정 체크를 먼저 하시고 공부방법을 또 전략적으로 계획하셔야겠지요? 전기기사 실기 시험 일정 알려드립니다!

 

 

확인해보니 전기기사 실기시험이 7월, 10월에 있군요~ 실기시험은 필답형으로 2시간 30분 동안 진행되는 시험으로 고도의 집중력이 요구되는 시험입니다! 하지만 객관식이 아닌 필답형이라는 것이 수험생들을 압박하는데요~ 필답형 시험은 문제를 많이 풀어보는 것도 중요하지만! 직접 써보는 것이 정말 정말 중요하답니다!

 

전기기사 실기시험 합격기준은 100점 만점 중 60점 이상 득점하시면 합격입니다~ 그럼 실기시험 합격을 위해 필기 시험 처럼 또 열심히 달려보아야겠죠?

 

 

에듀윌에서는 전기기사 실기 시험을 준비하시는 분들께 속성으로 빠르게 전기기사 실기 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강좌를 알려드립니다! 전기기사 실기시험을 6개월 안에 마스터 하여 시험 합격을 목표로 하는 6개월 실기 집중반이 있는데요~

6개월 동안 무제한으로 전기 관련 자격증 실기시험에 대비하여 기본이론, 핵심 문제 풀이를 통해 실기 시험을 집중 마스터 하는 강좌입니다!

 

 

전기기사 실기 시험을 6개월 동안 책임지고 강의해주실 교수님은 노란돼지 사단입니다! 노란돼지 사단의 대표 이종칠 교수님, 박재일 교수님, 최재욱 교수님, 강성진 교수님께서 전기기사 실기의 모든 노하우를 전수해주실텐데요~

교수님들의 강의가 궁금하시다면 맛보기 강의로 체험해 보세요!

 

전기기사 실기 맛보기 강의 듣기

 

 

전기기사 실기 강의 들으면 여러가지 혜택도 얻을 수 있어 참 좋은 것 같네요~ 합격 필수특강, IT 자격증 강의 제공과 또 스마트폰으로도 공부할 수 있어 어디서나 전기기사 실기 공부를 할 수 있습니다! 강의에서 얻을 수 있는 특강 잘 활용하셔서 꼭 실기시험 합격하시길 바랍니다!

 

 

전기기사 시험 필기 시험 합격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여러분 혹시 산넘어 산이라는 말 들어보셨나요? 아마 여러분께 전기기사 실기 시험이 그렇게 다가올 것 같은데요~ 실기시험도 필기시험 처럼 잘 준비하셔서 최종 합격 통보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