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통관리사시험 단기 마스터하기

 

방학이 점점 찾아오고 있습니다~ 아마 대학생 분들이시라면 이 시간을 많이 기다리셨을 것 같네요~ 휴가를 계획하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방학은 재충전의 시기이기도 하지만 또 자기 발전의 시간이기도 하지요^^ 방학기간 아무것도 한 것 없이 그냥 흘려 보내기는 너무 아깝잖아요!  그래서 여러분께 취득하면 두고두고 유용한 취업에도 많은 도움이 되는 자격증을 소개합니다!

 

 

제가 추천해드릴 자격증은 바로 유통관리사 인데요~ 유통관리사는 유통관련 기관 및 유통회사, 물류회사에서 유통실무, 유통관리, 판매관리 등의 업무를 수행하는 사람을 말합니다! 최근 유통업체의 전문화, 대형화와 국내 유통시장 개방으로 판매, 유통전문가의 양성이 필수적인 상황이 되었습니다!

 

그만큼 유통관리사 자격증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뜻이지요^^ 그렇담 유통관리사 자격증을 취득하면 어떤 직종에 취직하게 되고 또 어떤 업무를 하게 될까요?

 

 

유통관리사 자격증 비전으로는 백화점, 쇼핑센타 등 대규모 유통업체에서 경영진으로 활동할 수 있으며, 전직이나 승진시에 매우 유리합니다~

 

주요 업무유통관련 업체에서 물품재고, 매장관리, 판매관리, 판매계획 수립 및 경영분석 업무 등을 담당하게 됩니다. 정부과 종업원의 일정비율 이상을 고용하도록 의무화하고 있을 뿐 아니라, 관련업체에서도 유통관리사 확보에 열을 올리고 있어 취업전망이 매우 유망한 자격증으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유통관리사 시험은 연 3회 실시되고 있는데요! 4월, 7월, 10월 3개월 간격으로 시행됩니다! 그렇다면 올해 2013년 유통관리사 시험일정을 확인해보겠습니다!

 

 

혹시 올해 시험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위의 일정을 잘 참고하셨다가 수험기간을 잘 잡으시면 될 것 같네요!

유통관리사 시험은 수험기간이 그리 오래 걸리지 않는 시험이라 방학 때나 또 직장 다니시면서 짬짬히 공부하면 취득이 가능한 자격증인데요~ 한달 완성으로 하는 강의가 있어 소개해드려요^^

 

 

유통관리사 시험을 한달간 공부하고 시험에 도전하는 유통관리사 2회 시험 한달 완성반입니다!

이 강좌를 더욱 추천해드리고픈 이유는요! 한 달만에 합격하면 교재비를 100% 환급받으실 수 있다네요~

아쉽게 불합격할 경우엔 3회 대비 강좌를 할인해준데요! 정말 합리적인 강의라 많은 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아요^^

 

 

한 달을 빠르게 공부하더라도 뭐하나라도 놓칠 순 없겠죠! 시험에 출제가 잘 되는 내용과 문제를 중심으로 유통관리사 강의를 기본이론부터 기출문제특강까지 커리큘럼을 4단계로 나누어 강의를 진행합니다^^

 

기본이론 과정에서는 기초를 잡고 핵심&문제풀이 과정에서 문제풀이를 익힌 다음 핵심요약 단계에서 실력을 강화한 후에 기출문제특강으로 실전에 대비하는 것으로 준비하였습니다! 그럼 유통관리사 한 달 완성반을 강의할 교수님을 만나보겠습니다!

 

 

유통관리사 한 달 완성반을 책임지고 마스터해주실 분은 이춘길 교수님 이십니다! 유통관리사 시험출제위원을 역임한 교수님의 강의에서 뭔가 출제 포인트를 마구마구 얻을 수 있을 것 같은데요! 교수님의 강의가 궁금하시다면 샘플강의를 통해 들어보시길 바랍니다!

유통관리사 이춘길 교수님 샘플강의 듣기

 

 

유통관리사 한 달 합격반 수강시에 2013년 최신 출제경향을 반영한 강의는 물론이거나와! 최신 교재 그리고 모바일강의까지 무료로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합리적이고도 혜택이 많은 강의인 것 같네요~ 강의 선택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유통관리사 시험에 도전하시는 분들 어렵게 결정하신 도전 한번에 꼭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화이팅!!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