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 9월 28일 토요일, 에듀윌 반딧불이 봉사단이 색다른 봉사활동을 하고 왔습니다!
기존에 봉사활동은 주로 시설 청소, 식사 대접 등 몸이 불편하신 분들의 일상생활을 돕는 일이었어요.
이번에는 반딧불이가 수린목(정신지체여성 생활시설) 회원들과 함께 조금 다른 활동을 했는데요~
평소 야외활동이 별로 없었던 수린목 회원들의 스포츠 경기 관람을 도와주는 것이었어요.
조금 달랐던 봉사활동, 어떻게 진행되었는지 지금부터 소개해드릴게요~^^

 

 

우리는 LG vs 넥센의 중요한 승부가 걸린 야구 경기를 관람했습니다.
경기 2시간 전, 잠실야구장 앞에서 모여 함께 입장하고 도시락을 먹었어요.
야구 관람에 앞서 반딧불이 봉사자와 수린목 회원들이 친해지는 시간을 가지려고 1:1 또는 2:1로 대화를 했습니다.

 

이날, 비가 부슬부슬 오는 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반딧불이 봉사자들은 활기가 넘쳤어요!
어색한 기색도 없이 자연스럽게 대화를 하며 웃음꽃을 피우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았습니다.^^

 

원래는 야구 경기가 시작되면, 수린목 회원들은 더 보기 편한 내야석으로 자리를 옮기기로 되어 있었는데요.
그런데 봉사자분들과 외야석에서 함께 야구를 보겠다고 하셨습니다.
불편함을 감수하고도 봉사자분들과 대화하며 즐겁게 야구경기를 관람을 하신 수린목 회원님들! 
우리 반딧불이 봉사자분들도 재미있게 야구 경기를 해설해주었어요.
야구장에 천사들이 온 것 같았어요! 천사들이 어떤 마음으로 이번 봉사에 임했는지 들어볼까요?

 

 

반딧불이 봉사자의 마음, 너무 아름답죠~?
비도 오고, 추운 날씨에도 인상 한번 찌푸리지 않고 수린목 회원들을 살뜰히 챙기는 모습이 정말 멋졌습니다!
이날 LG vs 넥센의 경기는 0:4로 넥센이 승리했습니다~
야구 경기도 재밌었고, 우리 반딧불이 봉사단과 함께해서 더 뜻깊었던 시간이었어요.^^
에듀윌 반딧불이 봉사활동은 매월 넷째 주 토요일에 진행되고 매월 초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우리 다음 달에 함께 봉사활동 할래요~?

>>에듀윌 반딧불이 사회봉사단 바로가기<<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