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언제나 어디서든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유비쿼터스 러닝을 꿈꾸는 에듀윌에서 스마트폰 시대에 발 맞추어 스마트(갤럭시S,아이폰)태블릿PC(갤럭시탭,아이패드)를 통해 돈되는 생활법률, 부동산 재테크 강의를 보실 수 있는 스마트윌 무료 강의를 준비했습니다.




사진을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바로 이동됩니다 ^^
다음은 스마트폰을 활용한 무료로 강의를 보실 수 있는 방법입니다.

에듀윌 온라인 강의, 스마트폰(갤럭시S), 태블릿PC(갤럭시탭)로 보자~
2011년 2월 7일. 에듀윌이 온라인 교육 서비스에 한 획을 그었습니다. 바로 갤럭시S와 아이폰과 같은 스마트폰 그리고 갤럭시탭과 아이패드와 같은 태블릿PC에서 온라인 강의 그대로 수강하실 수 있는 <스마트윌> 모바일 강좌 서비스를 오픈했습니다.

단순한 동영상 강좌 다운로드를 통한 재생이 아닌 스마트폰과 3G 환경이 갖추어져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수강하실 수 있으며 온라인 교육과정을 수강하시는 분들에게는 무료로 제공되는 업계 최초의 서비스입니다.

아이폰과 아이패드용은 심사과정으로 인해 빠르면 2월중순에서 2월말쯤 이용이 가능하시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 안드로이드마켓에서 에듀윌 검색해서 App 다운로드 하기
먼저 갤럭시S와 갤럭시탭의 "마켓" 메뉴에서 '에듀윌'을 검색합니다. 그러면 에듀윌 스마트 러닝이라는 앱이 나타나며 이를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합니다.




2. 에듀윌 홈페이지에 가입한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설치된 앱을 활용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에듀윌 인터넷 홈페이지와 연동되어 있기 때문에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가입하신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하십니다.




3. 나의 강의실을 클릭하여 수강중인 교육 과정 클릭하기
본인의 계정으로 로그인을 마치고 메인 홈페이지 옆의 홍정표 무료특강을 수강 신청하신 후 "나의 강의실"을 들어가면 다음과 같이 교육과정이 나타납니다. 이 과정을 클릭하면 세부과정으로 분류되고 3G 환경에서 이용하실 수있습니다.




4. FULL HD 동영상을 만끽하자 !!
모니터에 비해 비교적 작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에서 동영상 강의를 수강하셔도 눈에 피로가 없고 불편함이 없도록 FULL HD 화질 그대로 옮겨 놓았습니다. ^^

돈되는 생활법률, 부동산 재테크 강의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편하고 쉽고 유익하게 공부하시길 바랍니다 ^^






최고의 교육서비스 그리고 언제 어디서나 공부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 에듀윌이 만들어갑니다 ^-^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