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영화관 휴가 즐겨요”

“모처럼 아들과 함께 영화 나들이를 나오니 행복하네요. 에듀윌러임이 다시 한 번 자랑스러워지는 하루입니다.

“오랜만에 남편과 함께 저녁 데이트를 즐기니 행복해요. 함께 준비해주신 샌드위치와 음료도 정말 맛있네요.

“에듀윌러인 아내 덕택에 평일 저녁 소소한 데이트도 즐기고 기분이 참 좋습니다.

 

젊음과 낭만의 거리 신촌! 이곳에 가족과 함께 삼삼오오 모인 에듀윌러들이 하나둘씩 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바로 한 여름 밤의 꿀 같은 문화 산책을 즐기기 위해서입니다.

 

 

 

에듀윌의 가족 문화 복지 제도 ‘에듀윌 무비 데이’

에듀윌은 7 9‘가족과 함께하는 에듀윌 무비 데이’를 진행했습니다.

 

‘가족과 함께하는 에듀윌 무비 데이’는 무더운 여름을 맞아 임직원과 임직원 가족들에게 즐겁고 시원한 하루를 선물하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이날 가족들과 함께 영화관을 찾은 에듀윌 임직원들은 신촌 메가박스에서 ‘터미네이터: 더 제니시스’를 관람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영화관을 찾은 임직원과 그 가족들은 영화관람에 앞서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남겼는데요. 에듀윌에서 준비한 수제 샌드위치와 음료를 함께 먹으며 도란도란 이야기 꽃을 피웠습니다.본격적인 영화 상영에 앞서 식전행사에 나선 남영택 이사는 “에듀윌 임직원 가족분들을 초청하여 행사를 진행하게 된 것에 대해 굉장히 뜻 깊게 생각한다”며 “영화 즐겁게 관람하시고 모두 좋은 추억 많이 쌓아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어떠세요? 행사에 참여한 에듀윌러들의 표정이 한결같이 밝죠? ^____^ 열심히 일한 당신이여 즐겨라~~~~~! 이게 바로 에듀윌러의 특.권. 아니겠습니까?

 

‘무비 데이’ 행사에 참여한 디자인팀 김예진 사원은 “보고 싶었던 영화를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하다”면서 “무더운 날씨 때문에 지쳤던 심신이 치유되는 기분이고 에듀윌러로서의 자부심을 또 한 번 느낀다”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에듀윌은 임직원 가족과 함께하는 문화행사를 연중으로 기획하고 있으며, 지난 5월에는 어린이 날을 맞아 임직원 자녀를 직접 회사에 초대하여 벌룬쇼와 버블공연 등을 펼친 ‘임직원 자녀 초청 패밀리 데이’를 진행하는 등 임직원 가족을 위한 복지 제도를 지속적으로 개발, 운영하고 있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