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듀윌과 SKT가 MOU를 체결하여 스마트러닝으로 유비쿼터스 러닝의 꿈을 대한민국의 수험생 뿐만 아니라 모든 국민들을 위해 실현시킬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에듀윌과 SKT의 스마트 러닝
SK텔레콤,에듀윌,이러닝,스마트러닝,유비쿼터스러닝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에듀윌의 교육 콘텐츠와 SK텔레콤의 정보통신기술을 결합해 모바일 전용 강의 콘텐츠를 구성할 예정이며, 이를 스마트폰 및 태블릿PC 등을 통해 제공함으로써 시간과 장소에 제한을 받지 않는 진정한 U-러닝(Ubiquitous Learning) 환경을 구축할 계획입니다. 



 

스마트 디바이를 활용한 스마트 러닝
SK텔레콤,에듀윌,이러닝,스마트러닝,유비쿼터스러닝
SK텔레콤은 현재 스마트 디바이스를 활용한 ‘스마트 러닝(Smart Learning)’ 서비스에 주력하고 있으며, 초등교육에서부터 입시교육까지 관련 전문 업체들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교육 플랫폼을 확장해 왔습니다.



 

에듀윌의 강의 콘텐츠를 T World에서~
SK텔레콤,에듀윌,이러닝,스마트러닝,유비쿼터스러닝
에듀윌과 이번 제휴로 개발되는 모바일 강의 콘텐츠는 T world, T 스토어, T멤버십 스토어 등 SK텔레콤 고객채널을 통해 폭넓게 제공되어 스마트 러닝 분야의 활성화와 확대를 촉진하는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유비쿼터스 러닝의 꿈을 현실로~
SK텔레콤,에듀윌,이러닝,스마트러닝,유비쿼터스러닝
에듀윌은 지난 2월 모바일 강좌 서비스 ‘스마트윌’을 오픈 하고, 본격적인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시작했다. 그 동안 제공되어 온 모바일 강의는 부가서비스적 성격이 강했지만 ‘스마트윌’ 서비스를 통해 모바일 강의의 인식 전환을 꾀했습니다. 향후 ‘스마트윌’ 서비스를 더욱 강화해 독자적 상품으로 구성하는 한편 동영상 강의 서비스와 연동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을 내놓을 계획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